헹궈낼 필요 없는 리브-인 헤어 제품
1 분 1 초가 소중해 허투루 흘려보낼 수 없다. 시간절약형 소비를 꿈꾸지만, 공들인 헤어 케어도 포기할 수 없는 우리에게 필요한 건 ? 기다리거나 헹궈낼 필요 없는 리브-인 헤어 제품이다.
1 만능 헤어 스프레이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큐티클층을 정리해 엉킴을 풀어준다. 잠들기 전 모발에 가볍게 뿌린 후 머리를 땋아 고정하면 다음 날 차분한 웨이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발망헤어의 리브인 컨디셔닝 스프레이 200ml 5만8천원.
2 완벽 오일 코팅
강력한 영양감의 쿠푸아수 버터가 손상된 모발의 푸석푸석한 빛과 부스스한 결을 건강하게 가꾼다. 풍부한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모발 표면의 거친 큐티클을 매끄럽게 감싸 보습막을 씌운다. 클로란의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 150ml 3만2천원.
3 슈퍼푸드의 힘
모발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하고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키는 석류씨 오일을 담았다.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수시로 사용하면 탱글탱글하고 힘있는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아베다의 뉴트리플레니쉬™ 리브-인 컨디셔너 스프레이 200ml 3만7천원대.
4 수분 폭탄 에센스
미세한 아르간 오일 입자가 모발에 자석처럼 밀착해 큐티클 회복에 도움을 준다. 즉각적으로 모발을 유연하게 가꾸며 수분 손실을 방지해 하루 종일 촉촉하다. 모로칸오일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160ml 3만8천원.
5 비건 히어로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코코넛, 아몬드, 오트밀 성분이 갈라지고 끊어지는 모발에 깊은 영양감을 불어넣는다. 톡 쏘는 레몬과 묵직한 통카 향이 만나 모발에 매력적인 잔향을 남긴다. 러쉬의 수퍼 밀크 250g 6만4천원.
5 10초 수분 공급
모발 단백질과 유사한 아미노산, 삼흑수 등이 모발 겉은 물론 속까지 영양감을 전달한다. 쉽고 빠르게 수분을 충전하며 열 손상을 막아 헤어스타일링 전 사용하기 좋다. 블로블로우의 댄스댄스 헤어 노웨어 트리트먼트 80ml 4만1천8백원.
7 밤사이 영양 충전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맞춰 건조하거나 번들거림 없이 케어한다. 밤사이 모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윤기를 더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침구에 묻을 걱정이 없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리페어샤인 나이트크림 180ml 2만원대.
8 강력 모발 보호막
습한 날씨나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역할을 해 반곱슬이나 지성 모발에 추천한다. 갈라진 모발 끝을 튼튼하게 하고 색이 바래거나 갈라지는 것을 방지한다. 아일즈 포뮬라 by 네타포르테의 오뜨 퍼포먼스 피니싱 세럼 200ml 6만원대.
- 에디터
- 황혜진
- 포토그래퍼
- JUNG WON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