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의 계절이 왔어요.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요즘에 가기 딱 좋은 루프탑. 탁 트인 공간에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풍경 맛집 3곳을 소개합니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는 덤!
써클커피
이태원역 3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 올라가면 보이는 빈티지한 철문의 써클커피.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그린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편안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한남동 뷰를 담은 동그란 통창이 이곳의 포토 스팟! 계단으로 올라가 초록 문을 열면 용산구 전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이 있습니다. 청량한 청포도에이드와 함께 맑은 가을 하늘을 만끽해보세요.
주소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10길 49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3:00-21:00 (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circlecoffee.official
슬로우 포레스트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한옥 마을 전경을 품은 삼청동 슬로우 포레스트. 수익의 일부는 유기동물을 돕는 데 사용한다는 이곳은 반려견과 동반이 가능해 더욱 특별합니다. 따스한 뷰와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루프탑뿐만 아니라 1, 2층 모두 포토존으로 유명해 평일 오후에도 만석이라는 평이 자자합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삼청로5길 20
영업시간 매일 12:00-19:00
인스타그램 @_slowforest_
사진 @baegili_ @_slowforest_
디언타이틀드카페
광화문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노을 맛집, 디언타이틀드카페를 소개합니다. 1층부터 3층까지는 아트 갤러리이며 카페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돼 있으니, 커피 마시며 여유롭게 감상해보세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루프탑은 낮과 밤 모두 매력적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경희궁3길 3-5 4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인스타그램 @the.untitled.cafe
사진 @wnathow.tip @the.untitled.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