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의 편리미엄 헤어 듀오
MZ세대에게 편리함은 곧 프리미엄이다. 시간과 노력을 아껴 수고를 덜어주는 소비에 주저하지 않는 것. 이런 ‘편리미엄’ 트렌드는 뷰티로 이어져 MZ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모로칸오일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가 바로 그런 아이템이다. 젖은 머리에 바르고 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감싸 오랜 시간 방치 후 씻어내야 하는 헤어 팩, 트리트먼트 대신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모발이 부드러워지고 윤기가 흐른다. 넓은 부위에 빠르게 도포되는 스프레이 타입이라 손에 묻혀 펴 바르지 않아도 되며, 다시 한번 헹궈내는 과정 없이 즉각적으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 MZ TASTE POINT }
1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는 편리미엄 헤어 케어
2 젖은 모발, 마른 모발 제약 없이 언제든 OK
3 모발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멀티템
드라이 전에는 열로 인한 손상을 막고 모발이 마른 상태에서도 촉촉한 수분 에센스로 활용 가능해 어디서든 매끄럽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아르간오일 성분인 아르간아이디™를 담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하게 시너지 UP! 풍부한 영양감이 모발 깊숙이 흡수되어 오래도록 지속될 뿐만 아니라 윤기와 컬러감을 돋보이게 해 스타일링 마무리까지 책임진다. 일주일에 한두 번 거사를 치르듯 공들여야만 했던 헤어 케어를 수시로, 번거로움 없이 끝낼 수 있다. 바쁜 아침, 시간을 절약하고 모발까지 지켜주는 든든한 편리미엄 헤어 듀오임이 분명하다.
*얼루어 X SSG MZ TASTE 먼데이문 뷰티 기획전에서 만나보세요.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