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코롱과 향으로 여행을 떠나요

어느덧 3년 차를 맞이한 팬데믹으로 이국적인 풍경과 낯선 곳에서의 향기가 사무치게 그리운 요즘, 이러한 감정을 위로하기라도 하듯 신선한 무드로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향기에 매료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향수 마니아들 사이에서 늘 ‘최애’ 브랜드로 꼽히는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는 이러한 MZ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향이다. 나를 비롯해 주변까지 활기를 띠게 만드는 생동감 넘치는 우디 플로럴 향으로, 이 향을 입는 것만으로도 여름의 캘리포니아 한가운데 휴양 중인 것처럼 한껏 여유롭고 행복한 기분이 된다.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이탈리안 클레망틴과 쥬니퍼 베리, 베티버, 샌달우드가 조화를 이룬 우디 프루티 계열의 향. 92% 자연 유래 원료를 담아 지속력도 훌륭하다. 향수 구매 시 레더 케이스에 원하는 문구 각인 가능. 30ml 10만3천원대, 100ml 20만5천원대.

{ MZ TASTE POINT }

1 휴양지로의 여행이 그리운 이들을 만족시켜 줄 아이템 

2 커플 향수로 굿!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과 패키지 

3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레더 케이스에 각인 가능 

특히 코롱의 상쾌함과 퍼퓸의 풍부함을 동시에 구현한 ‘코롱 압솔뤼’ 타입이라 이 매력적인 향을 더욱 짙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젠더리스 향으로 누구에게 선물해도 실패할 확률도 제로다.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의 향을 그대로 담은 핸드크림도 눈여겨볼 것. 향수와 함께 쓰면 매력이 배가 되는 짝꿍템으로,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코롱 압솔뤼를 뿌린 뒤 핸드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풍성한 향을 오랫동안 만끽할 수 있다. 여행의 기분을 선사하는 마성의 향,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로 올봄엔 마치 캘리포니아 하늘 아래 있는 것처럼 행복한 상상에 빠져보자.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30ml 10만3천원대, 100ml 20만5천원대.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핸드크림. 언제 어디서든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의 향을 즐기는 방법. 30ml의 핸드크림을 늘 지니며 사용하면 언제나 향기로울 수 있다. 30ml 3만7천원대.

*얼루어 X SSG MZ TASTE 먼데이문 뷰티 기획전에서 만나보세요.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