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자 마자 꺼내 입은 숏 재킷
이번 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기온이 눈에 띄게 높아지는 한 주입니다. 오전, 오후 모두 영상의 기온인 가운데, 때때로 비가 내릴 예정. 가볍게 툭 걸칠 수 있는 숏 재킷을 추천합니다.
8°/12° 월요일, 우중충한 날씨를 밝혀주는 화사한 핑크 셋업
하루 종일 비가 내리는 월요일. 화사한 핑크 컬러로 하루를 밝혀보세요. 예린처럼 같은 소재 & 컬러 원피스를 이너로 선택하면 그 효과는 배가 된답니다. 게다가 예린이 선택한 것처럼 블랙 디테일이 더해진 핑크 아이템은 차분한 느낌까지 가지고 있어 은근 활용도가 높다는 사실도 기억해두세요.
2°/14° 화요일, 편안한데 멋스러운 원마일웨어
다소 큰 일교차가 예정된 화요일. 세상 편안한데 볼수록 멋스러운 레드벨벳 슬기의 조거 팬츠 룩을 추천합니다. 조거 팬츠에 카라가 더해진 스웨트 셔츠, 숏 재킷을 걸치고 크로스백 등 캐주얼한 아이템의 조합이지만, 슬기처럼 컬러를 무채색으로 통일하면 어딘지 모던한 느낌까지 낼 수 있습니다.
3°/15° 수요일, 반팔 재킷으로 경쾌하게!
오후 기온이 높은 수요일에는 배우 기은세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같은 숏 재킷이라도 소매의 길이가 짧아지면 보다 경쾌한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그녀처럼 올 화이트 룩에 패턴 재킷과 헤어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하면 캐주얼한 동시에 러블리한 숏 재킷 룩 완성!
7°/14° 목요일, 다양한 소재로 재미를 더하는 올 블랙 룩
올 블랙룩을 보다 재미있게(?) 입고자 한다면 이해리의 스타일링을 손민수해보세요. 같은 블랙이라도 소재에 따라 그 느낌이 전혀 달라진답니다. 와일드한 분위기가 감도는 레더와 젠틀한 모직, 편안한 패브릭 소재 등을 마구 섞은 뒤, 네크리스, 이어링 등으로 포인트를 더하면 오케이.
6°/13° 금요일,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룩
데님 팬츠에 트위드 재킷은 어떤 자리에서도 실패할 리 없는 궁극의 조합이죠. 블랙 트위드 재킷이 너무 올드해 보일까 걱정이라면 배우 정혜성이 입은 것처럼 크롭트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답이랍니다. 여기에 심플한 미니 이어링, 스카프 등을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우아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