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아우터, 아직 정리하지 마세요

이번 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이제 제법 봄이지만, 큰 일교차가 예고된 일주일. 간결한 룩에 도톰한 겨울 아우터를 입고 외출해도 좋을듯한 주간입니다.

0°/11° 다소 쌀쌀한 월요일, 뽀글이 퍼로 포근하게

@nayoungkeem

낮에는 기온이 오르지만, 오전에는 다소 쌀쌀한 월요일. 길이가 짧은 퍼 아우터로 경쾌하면서도 포근한 룩을 즐겨보세요. 너무 부해보일까 걱정 된다면, 김나영처럼 쨍한 컬러 아이템을 이너로 매치해 가벼운 느낌을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

1°/13° 젠틀한 코트로 경쾌한 데님룩을!

@ch_amii

무릎까지 내려오는 심플한 그레이 컬러 코트는 어떤 룩에 걸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차정원이 선택한 것처럼 핏이 낙낙한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를 선택하면 은근 쿨한 멋까지 느껴진다는 사실.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 그레이 코트, 미니 백으로 경쾌하면서도 젠틀한 룩을 완성해보길!

4°/10°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네이비 재킷

@_imyour_joy

네이비는 블랙과 마찬가지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매력을 지닌 와중에 고급스럽고 우아한 멋까지 느껴지는 컬러입니다. 조이가 선택한 것처럼 골드 컬러 버튼이 더해진 간결한 재킷이라면 그  매력을 한껏 만끽할 수 있을 듯.

3°/14° 맥시 코트로 멋스럽운 목요일

@chae_jungan

발목 아래로 길게 내려오는 맥시코트는 하나만 툭 걸쳐도 존재감이 확실하다는 사실. 배우 채정안처럼 옅은 그레이 컬러를 선택한다면 다양한 컬러에 매치하기 좋겠죠. 외부 일정이 있는 날이라면, 그녀처럼 경쾌한 후디, 스니커즈 등으로 무심한듯 멋스러운 코트 룩을 완성해보세요!

6°/17° 블랙은 언제나 옳다!

@shh_daily

누구나 한 벌쯤 가지고 있는 블랙코트. 무엇을 입어야 할지 모르겠을때 블랙은 늘 훌륭한 답이 되어주죠. 오늘은 얇은 블랙 코트를 꺼내 입어보세요. 심플한 데님 룩에 걸치거나 혹은 이너와 하의 또한 블랙으로 통일해도 좋을 듯. 룩이 심심할까봐 걱정된다면 배우 한선화처럼 커다란 블랙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