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소금빵 좋아하네
요즘 빵순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빵은 바로 소금빵! 일명 시오빵이라고도 불리죠. 소금의 짭조름함과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소금빵 맛집을 소개합니다. 🥖
망원동 밀로밀
망원동 한적한 골목길 빨간 벽돌 건물에 자리한 밀로밀을 소개합니다. 11시 오픈런을 놓치면 냄새도 맡기 힘들다는 곳! 1인 5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며 조기 품절로 헛걸음하지 않게 미리 인스타그램 공지를 확인하세요. 먹기 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2~3분 데워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커피나 수프와 함께 곁들이면 완벽한 조합!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동 396-14
인스타그램 @milomil_
서울숲 포도빵집
많고 넘치는 서울숲 베이커리 중에서 포도빵집이 유명한 이유는 모든 빵들이 쌀로 만들어지기 때문! 건강을 생각하는 빵순이라면 좋아할 만한 곳인데요. 프랑스 시골집 같은 외관에 그리너리한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까지 완벽합니다. 겉바속촉은 물론 쌀로 만들어져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포도빵집의 소금빵! 겉이 좀 더 딱딱한 하드 타입을 꼭 드셔 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685-293
인스타그램 @podobakeshop
송도 샹끄발레르
가게 외관부터 감성 가득한 인천 송도 베이커리 샹끄발레르. 이곳 소금빵은 바게트 식감처럼 겉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반전의 식감을 자랑합니다. 갓 구운 따끈한 빵은 12시부터 판매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동 22-19
인스타그램 @cinqvaleur
해방촌 오파토
해방촌에 위치한 브런치 가게 겸 베이커리 오파토. 빈티지한 유럽 감성이 가득한 공간으로 요즘 인싸들의 핫플 성지로도 유명합니다. 가장 인기 메뉴인 소금빵은 오전 8시 30분부터 판매됩니다. 하지만 이른 시간에도 조기 품절 사태가 자주 발생하니 오픈런을 도전해보세요!
주소 서울 용산구 용산동 2가 26-9
인스타그램 @opato_08am
- 에디터
- 황보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