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이 제안하는 웰메이드 스킨

촉촉하면서도 실크처럼 유려한 질감, 완벽한 윤기가 더해진 피부는 그 어떤 화려한 컬러보다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Luxury Glow
SKIN 잘 재단된 옷처럼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되 피부톤부터 윤기, 질감까지 완벽하게 정돈된 피부가 올 가을/겨울 트렌드다. 인위적인 색을 전혀 더하지 않은, 완벽한 누드톤의 입체감 있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스트롭 크림으로 피부에 밑 작업을 한다. 미세한 진주 펄감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힐 뿐 아니라 고운 윤기를 더해 얼굴 전체에 과하지 않은 하이라이트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면 실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윤기가 살아나는 완벽한 피부가 완성된다.

EYE 아이섀도 소바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발라 눈가에 부드러운 음영을 더한다. 브러시로 여러 번 블렌딩할수록 은은한 윤기가 극대화된다.

LIP 담백한 레드 컬러의 립 락커 뱀플리파이 서제스티브를 입술 전체에 깔끔하게 펴 바른다. 유리알같이 투명한 광택과 선명한 색상이 피부를 더 깨끗하게 빛나게 한다.

Perfect Finish

SKIN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보다 높이고 싶다면 196 브러쉬를 함께 사용할 것. 얼굴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둥글리듯 펴 바른다. 더욱 완벽하게 커버하고 싶은 부위는 브러시의 납작한 표면을 피부에 가깝게 붙여 도장을 찍듯 결대로 지그시 눌러 바른다. 프렙+프라임 CC컬러 코렉팅 SPF30/PA+++으로 파운데이션 사용 전에 피부 밑바탕을 정리하면 더욱 매끈하고 정교한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다.

EYE 인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 스윗 하트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 다음 인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 내추럴 플러트로 눈 중앙과 앞머리에 하이라이트를 준다. 그 위에 클리어 립글라스를 얇게 얹어 맑은 반짝임을 더한다.

LIP 입술의 촉촉한 윤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클리어 립글라스를 사용한다. 완벽한 누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부드러운 입술 컬러는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럭스 내추럴을 사용했다.

Water-weight Nude
SKIN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 파운데이션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어떻게 바르느냐에 따라 다양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는 것. 마치 원래 건강한 피부처럼 촉촉하고 투명한 윤기를 표현하고 싶다면,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 흡수시킨 피부에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 파운데이션 소량을 손의 온기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젤 세럼과 같은 질감 때문에 소량으로도 넓고 촉촉하게 펴 바를 수 있다.

EYE 색감이 거의 없이 깨끗하고 순수한 눈매를 표현하기 위해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펄키를 소량만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캐주얼 컬러 킵잇루즈를 뺨에 발라 은은한 홍조를 더한다.

LIP 피치 핑크 입술은 페이턴트 폴리쉬 립펜슬 고포걸리를 바른 다음 플러쉬글라스 풀필드를 덧발라 표현한 것.

Natural Skin
SKIN 보다 건강한 윤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스 단계에서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1~2방울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 전체에 고루 바른다. 그 위에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 파운데이션을 고르게 펴 바르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가 완성된다.

EYE 아이즈온맥 앰버타임즈 나인의 펄이 없는 브라운 색상을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다. 펄이 있는 골드 컬러 섀도를 눈 중앙과 앞머리에 바른 후 펄이 없는 딥 브라운 섀도로 눈꼬리에 음영을 더하면 눈에 깊이를 더할 수 있다. 캐주얼 컬러 킵잇루즈를 발라 뺨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하고 프로 롱웨어 워터프루프 브로우 세트 임패티컬리 블론드로 눈썹을 한올한올 선명하게 살린다.

LIP 절제된 듯 세련된 누드 컬러의 입술은 립스틱 런웨이 히트를 사용한 것.

맥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30/PA++ 파운데이션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의 탄력적인 젤 세럼 제형의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스킨케어 제품처럼 가볍게 발린다. 바를 때는 가볍고 촉촉하고,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고 실키하게 밀착된다. 한국 여성들의 요청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윤기, 촉촉함, 자연스러운 커버력, 가벼운 사용감, 밀착력, 다크닝 없는 오랜 지속력까지 여성들이 파운데이션에 원하는 것을 모두 담았다. 30ml 5만원대.

    에디터
    뷰티 에디터 / 이미현
    모델
    송경아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변명숙(맥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