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기초 체력 키우는 노란 에센스 로션의 귀환

수많은 화장품에 가려 빛을 보지 못했던 로션이 돌아왔습니다! 피부 좋아지는 로션 사용법을 확인해보세요.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에 급격하게 높아진 기온까지! 유분 분비도 많아져 피부 컨디션 난조를 겪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다들 어떤 종류의 화장품을 쓰고 계시나요? 피부 기초 체력을 키워줄 치트키 아이템 로션을 소개합니다.  크리니크 노란에센스로션은 로션계 교과서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노란에센스로션을 사용해 본 얼루어 품평단 100인 모두가 재구매하겠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천연보습인자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노란에센스로션
노란에센스로션은 피부 보습 성분과 유사한 천연 보습인자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 시켜줍니다. 이 천연보습인자에는 피부 지질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3종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세 가지 중 하나만 부족해도 보습 효과가 확연히 달라질 수 있어요. 노란에센스로션은 천연보습인자 성분 세 가지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피부 기초 체력을 보다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PLUS TIP 탄력 높이는 스킨케어 방법
로션을 바르는 방법도 피부 탄력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데요. 보통 얼굴 중앙이나 건조한 부위만 신경 써 바르지 않나요? 사실 피부 탄력은 두피와 맞닿는 헤어 라인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얼굴 중앙을 비롯해 이마, 헤어라인, 구레나룻과 귀 뒤쪽을 따라 목 라인, 턱 아래 쪽까지 꼼꼼히 발라줘야 피부 탄력을 제대로 꽉 잡을 수 있어요.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
피부 기초체력이 떨어지면 유수분 밸런스도 깨지기 마련이죠. 노란 에센스 로션은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맞춰 피부가 당기거나 유분이 과도하게 분비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마무리감이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지만 즉각적으로 유수분을 채워줘서 수부지 피부에게 적극 추천해요.

PLUS TIP 매끈 촉촉 물광 피부 만들기
모공을 채우기 위해 프라이머를 사용하는 대신 면봉으로 로션을 모공 사이사이에 꼼꼼하게 메꿔주고 깨끗한 스펀지로 두드려 마무리해주세요. 촉촉한 로션이 모공 사이사이에 수분을 가득 채워줘 텁텁함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에디터
주미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