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오기 전 즐겨야 할 데이지 명소 5
데이지와 함께 #인생샷 건지고 싶다면?
정선, 하이원리조트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데이지 명소, 하이원 리조트. 겨울에 눈으로 뒤덮였던 드넓은 슬로프가 봄에는 만개한 데이지로 가득 찹니다. 공간이 넓은 만큼 카트나 리프트를 타며 데이지를 감상할 수도 있고 걸어가며 구경하는 트레킹 코스도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녹음이 짙어진 산과 푸른 하늘, 데이지가 만나 이룬 장관을 꼭 한 번 눈에 담아보길 추천합니다.
부안, 변산마실길
굽이굽이 해안 길 산책로를 따라 푸른 바다와 새하얀 데이즈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변산마실길을 소개합니다. 변산마실길 코스는 1코스부터 9코스까지 다양하지만 데이지 인증샷 명소로는 2노스가 가장 유명합니다. 단, 그만큼 많은 관광객 몰릴 수 있으니 오전 일찍 방문하거나 한적한 다른 코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데이지를 감상하면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청주, 아르떼 물들이다
데이지 정원에서 커피와 함께 만개한 데이지를 구경할 수 있는 청주 카페를 소개합니다. 아르떼 물들이다는 데이지가 만개한 시즌이면 오전 일찍 데이지 관광객으로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야외 정원 테라스에서 데이지와 음료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한낮 해가 뜨거울 때는 정원이 내다보이는 실내 카페에서 창밖으로 보이는 데이지를 여유롭게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을에는 핑크 뮬리가 만개하니 한 번 더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서산, 용장천
길게 뻗은 용장천을 따라 데이지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산책로가 편하게 되어 있어 연인은 물론 아이와 함께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도 좋을 곳이죠. 산책로를 따라 만개한 데이지가 빽빽히 이 채워져 있어 꽃밭에 앉아 사진을 찍기도 좋습니다. 오전은 비교적 한가한 편이니 일찍 방문한다면 인적이 드문 데이지 밭에서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강화, 마호가니
데이지 카페 중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마호가니죠. 널따란 꽃밭과 동화 속에서 본 듯한 야외 테라스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기 위해 많은 이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주말 오전에는 오픈런을 해야만 자리를 잡을 수 있을 만큼 붐비는 곳이니 평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 마호가니는 노키즈존으로 13세 이하 어린이는 출입이 불가합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 예정이라면 바로 옆 도레도레에와 데이지 정원을 구경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