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한 쉼을 위하여, 이색 스파 공간 5
가끔은 그 무엇보다 몸과 마음의 휴식이 필요할 때가 있죠. 그저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힐링되는 이색 스파 공간들을 소개합니다.
종로, 청수당 스파
서울 한가운데에서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며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익선동에 위치한 청수당 스파를 추천합니다. 청수당은 카페와 스파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스파동 입구를 따라 들어서면 울창한 대나무 숲과 연못을 갖춘, ‘서울에 이런 곳이?’싶은 한옥 공간이 나타납니다. 은은하게 흐르는 물소리와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스파를 즐기다보면 어쩐지 어디론가 떠나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게 될수도. 페이셜 코스부터 보디 케이 코스까지 마련돼 있으며,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1-19
청담, 포레스타 블랙
유난히 머릿속이 복잡한 날이라면, 두피를 시원하게 긁어주는(?) 포레스타 블랙의 아베다 헤드 스파를 추천합니다. 두피와 모발 진단부터 클렌징, 마사지, 리추얼 테라피까지 원스톱 케어를 받아볼 수 있죠.특히 클렌징 단계에서 특별한 기계를 사용하는데요, 산소와 물을 고압으로 분출하는 기계로 두피 곳곳을 긁어주면 그간 쌓여있던 각질이 떨어지며 눈 앞에 흩날리는 진귀한 광경을 마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단계를 마치고 나면 일주일 정도는 머리를 감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6-11
대치동, 스파1899
홍삼이 특히 몸에 잘 받는 체질이라면 정관장에서 전개하는 ‘스파 1899’를 추천합니다. 페이셜부터 보디 케어에 이르기까지, 홍삼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전신 케어를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모녀가 함께 찾기로 유명한 일명 ‘효녀 코스’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16 케이티앤지 서울사무소 B2층
제주, 씨스파
제주도에서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커플 스파는 어떨까요? 제주도 조천읍에 위치한 ‘씨스파’는 바다뷰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커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간이죠. 스파부터 아로마 마사지는 물론, 이어 테라피, 핸드 테라피 등 보다 디테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이 곳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96 MC빌딩 6층
청담, 트리츠 스파
천편일률적인 브라이덜 샤워가 지겹게 느껴진다면, 트리츠 스파에서 보다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청담에 위치한 트리츠 스파는 다양한 프로그램 중, 예비 신부 관리에 보다 특화된 프로그램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세심한 관리로도 유명하지만, 탑층에는 릴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 신부&친구들에게 이색 브라이덜 샤워 공간으로도 조심스럽게 입소문나고 있는 곳이죠.
서울 강남구 언주로146길 48 2층~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