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헤드폰이 끌리네

배우 정지소가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헤드폰을 착용하자마자 분위기 라붐! 1980년 소피 마르소가 연상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죠. 이때부터 일까요. 슬며시 헤드폰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블루투스 지원과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기본, 다양한 디자인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헤드폰의 미모. 뭘 골라야 할지 고민된다면, 스타들의 선택을 참고해 보세요.

Go to the! Back to the! 헤드폰

젠하이저 PXC550-II

슈어 AONIC 40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 역의 박은빈과 동그라미 역의 주현형이 착용하고 나온 헤드폰이 손민수템으로 떠올랐어요. 물론, 우영우는 ‘자폐 스펙트럼’이라는 역할 특성상 예민한 청각 보호를 위한 용도로 사용했지만요. 심플하면서도 단정하게 차려입는 우영우 룩에도, ‘힙한 듯 따라 하기 싫은 패션’ 콘셉트의 동그라미 룩에도 튀지 않지만 존재감 확실한 포인트 아이템이 됩니다.

월클 아이돌의 공항 필수템?

뱅앤올룹슨 Beoplay H9i

보스 NOISE CANCELLING HEADPHONES 700

레드벨벳 예리, BTS 뷔 등 많은 월드클래스 아이돌의 공항패션에서 헤드폰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소음을 차단하는 효과가 뛰어나 장기 비행엔 필수. 최근 출시되는 블루투스 헤드폰은 디자인까지 겸비해 굳이 가방에 넣지 않아도 돼요. 툭 걸치기만 해도 쿨한 공항패션 룩이 완성된답니다.

스타의 일상 OOTD

소니 WH-1000XM4

애플 AIRPOTS MAX

위키미키 최유정, 배우 문가영, 아이즈원 최예나 등 걸그룹의 일상 속에도 헤드폰 스타일링이 스며들었습니다. 공들이지 않고도 단번에 힙한 무드를 만들어 주는 헤드폰. 이쯤 되니 하나 장만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에디터
최윤선(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courtesy of 예리, 최유정, 문가영, 최예나 INSTAGRAM, 놀면 뭘하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젠하이저, 슈어, 애플, 뱅앤올룹슨, 소니, 보스,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