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클래스 슬리핑 마스크
피부 숙면을 돕는 베스트 슬리핑 마스크 라인업을 공개한다. 홍보 담당자들이 전하는 사용 팁을 기억할 것.
1 샹테카이 골드 리커버리 마스크
24K 골드의 에너지를 담아 즉각적인 퍼밍 효과를 자랑하는 샹테카이의 프리미엄 마스크. 2018년 출시 이후 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고가임에도 높은 만족도로 스테디셀러 자리에 올랐다. 샹테카이의 커뮤니케이션팀 박민화 대리는 최대한 도톰하게 바를 것을 추천한다. 밀도 높은 텍스처를 고르고 빈틈없이 도포해야 24K 골드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흡수되어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제품 사용 시 참고하자. 50ml 41만원.
2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
2020년 7월 출시된 샤넬의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는 강력한 진정 & 보습 효과로 피부 타입을 막론하고 사랑받는 아이템. 수분과 영양으로 꽉 찬 밤 텍스처가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외출 후 붉어진 피부에 듬뿍 바르면 빠르게 진정된다. 샤넬 홍보부가 알려준 팁은 자기 전뿐 아니라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하는 것.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화장발 잘 받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9만5천원.
3 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버나이트 리하이드레이팅 마스크
밤사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리브 인 마스크. 키엘의 12년 연속 No.1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주성분, 스쿠알란을 고농축으로 함유해 보습력은 별 5개! 키엘의 커뮤니케이션팀 스페셜리스트 김서완은 울트라 훼이셜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얼굴에 듬뿍 올려준 뒤 지압점을 누르며 마사지하는 것을 추천한다. 피부 속까지 수분이 공급돼 다음 날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고. 100g 5만5천원.
4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오버나이트 마스크
이탈리아 알바 지역에서 생산되는 진귀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함유한 슬리핑 마스크로,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를 매끈하게 감싸는 부드럽고 포근한 텍스처가 일품. 프레쉬 커뮤니케이션팀 윤가혜는 이 제품을 손에 덜어 따뜻하게 온도를 높인 다음 바르면 흡수가 더 잘된다고 귀띔했으며, 50원짜리 동전 크기만큼 덜어 얼굴과 목까지 마사지하면서 바르면 스파에 온 듯 호사스러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00ml 57만5천원.
5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꿀잠 마스크’라는 애칭을 가진 슬리핑 마스크. 2019년 9월 출시 이후 닥터자르트 자사 슬리핑 마스크 중 판매율이 가장 높으며, 입소문만으로 높은 판매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1회 사용만으로도 수분과 윤기, 탄력, 톤, 결, 리프팅까지 6가지 숙면 효과를 보장하는 것이 이 제품의 매력. 닥터자르트 코리아마케팅팀 장수호는 과로나 과음으로 피부가 푸석할 때마다 이 제품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단시간에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싶을 때 추천하는 마스크다. 110ml 4만3천원.
6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국민 수면팩’이라 불리는 스테디셀러 마스크로 2002년 첫 출시 후 20년간 4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금의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가 완성됐다. 한 해 동안 약 523만 개가 판매될 만큼 인기 높은 아이템. 바르고 자면 낮 동안 손상된 피부의 방어력이 강화된다. 라네즈의 MC팀 김연지는 더워서 잠들지 못하는 열대야에 이 제품을 사용해보라고 권한다. 시원한 쿨링감과 은은한 향 덕에 스르르 잠이 들 거다.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라 베개에 묻어날 걱정도 없다. 70ml 3만4천원.
7 빌리프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2018년 출시 후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는 아이템. 2020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슬리핑 마스크 부문’ K-뷰티 위너로 선정됐으며, 2022년 <뉴욕 포스트>가 선정한 ‘미국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마스크 톱 37’에 등극할 만큼 인기다. 탱글탱글한 푸딩 제형이 피부에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밀착되고 바른 즉시 흡수돼 끈적임도 없다. 빌리프 마케팅팀 ABM 박설현은 얼굴뿐 아니라 건조한 보디에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샤워 후 팔꿈치와 뒤꿈치에 도포하면 다음 날 아침 각질이 가라앉는다. 75ml 3만7천원.
최신기사
- 에디터
- 박정인(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JUNG WON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