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그녀들의 선택

2014년 봄/여름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얼루어>의 카메라에 포착된 톱 모델들! 화장기 없는 얼굴도 무척 예쁜 그녀들이 전하는 뷰티 팁.

Her Favorite 1바이오-오일의 바이오-오일 125ml 2만5천원. 2 클리오의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골든 블랙 0.56g 1만2천원.

최준영
“촬영이 없는 날에는 베이스 메이크업만 하고 펜슬라이너로 속눈썹 사이를 채워서 눈매만 또렷하게 연출해요. 요즘처럼 건조할 때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에 페이셜 오일을 섞어 바르면 피부가 윤기 있어 보여요.”

Her Favorite 피지오겔의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 50ml 3만7천원.

효니
“평소에는 정말 맨 얼굴로 다녀요. 맨 얼굴이라도 초췌해 보이면 안 되니까 보습에 신경 써요. 피부에 수분이 충분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것처럼 피부톤이 화사해 보이니까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자극이 적은 수분크림을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덧발라요.”

Her Favorite 1 메이블린 뉴욕의 베이비스킨 핑크 트랜스포머 30ml 1만8천원대. 2 메이블린 뉴욕의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 0.5g 1만5천원대.

이솜
“촬영이 없는 날은 편안한 옷차림에 운동화를 즐겨 신어요. 화장도 되도록 하지 않고 피부를 쉬게 하죠. 외출할 때는 은은한 펄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제만 얇게 펴 바르고, 눈이 부어 보일 때는 붓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만 살짝 올려 가늘게 아이라인을 그려요.”

Her Favorite 1 베네피트의 차차틴트 12.5ml 4만5천원. 2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BK999 6g 1만8천원. 3 슈에무라의 UV 언더베이스 무스 비비 섀이드 SPF30/PA+++ 65g 5만2천원.

아이린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옷을 믹스매치해 입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완벽한 메이크업보다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해요. 리퀴드 제형보다 무스 타입의 베이스 제품을 즐겨 사용하고, 마스카라도 속눈썹을 한올 한올 깔끔하게 올리는 빗 타입의 브러시를 좋아해요. 입술은 립스틱 대신 틴트로 물들인 듯 연출하고요.”

Her Favorite 1 코스메 데코르테의 모이스처 리포솜 40ml 12만5천원. 2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 크림 100ml 3만5천원.

이현이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편이라 기초 제품 하나도 꼼꼼하게 골라요. 세안을 하자마자 부스터를 두세 겹 발라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잠든 피부를 깨우고, 크림은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용 제품을 발라요.”

Her Favorite 1 이니스프리의 크리미 틴트 립스틱 11호 맑은 여름 오렌지 3.5g 1만2천원. 2 이니스프리의 올리브 리얼 파워 크림 50ml 1만8천원.

윤소정
“요즘 가장 신경 쓰는 건 보습이에요. 잠자기 전은 물론이고 외출하기 전에도 쫀쫀한 제형의 보습크림을 듬뿍 발라요. 무채색 계열의 옷을 좋아해서 버건디 색상보다는 오렌지 색상의 립스틱을 발라 입술에 포인트를 줘요.”

Her Favorite 1 메이블린 뉴욕의 볼드 매트 바이 컬러센세이셔널 오렌지 피버 3.9g 1만5천원대. 2 빌리프의 모이스춰라이징 앤 퍼밍 아이크림 25ml 4만5천원.

이호정
“아직 나이가 어리지만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아이크림은 아침저녁으로 꼭 발라요. 촬영이 없는 날에는 눈이나 입술 하나만 강조해요. 마스카라로 속눈썹만 풍성해 보이게 하거나,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오렌지색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발라 손가락으로 문질러 물든 것처럼 표현하는 식으로요.”

Her Favorite 1 나스의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0/PA+++ 50ml 6만3천원. 2 꼬달리의 모이스춰라이징 토너 200ml 3만9천원. 3 프레쉬의 크렘 앙씨엔느 100g 45만원.

혜박
“평소 메이크업은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얇게 펴 바르는 게 전부예요. 대신 기초 화장을 할 때 보습에 공을 많이 들여요.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서 얼굴에 올려 충분히 스며들게 해요. 그런 다음보습성분 함량이 높은 밤 제형의 크림을 손바닥에 덜어 비벼서 열을 낸 다음 얼굴을 지그시 누르면서 흡수시켜요.”

Her Favorite 나스의 립스틱 스키압 3.4g 3만5천원.

정지영
“겨울이 오고 나서 지난봄에 유행한 핫핑크 립스틱을 다시 꺼냈어요. 겨울철 필수 패션 아이템인 투박한 라이더 재킷이나 올겨울 유행하는 무채색의 울 소재 코트, 화려한 프린트의 스웨터와도 잘 어울리니까요.”

    에디터
    뷰티 에디터 / 조은선
    포토그래퍼
    이훈주, 정민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