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자극하는 남돌의 로우라이즈 패션



최근 더보이즈의 공식 SNS에 올라온 ‘뉴의 로우라이즈 팬츠 룩’. 무엇보다 눈에 띄는 건? 그의 탄탄하고 슬림한 허리 라인! 새로운 다이어트 자극짤로 등극하며 슬렌더 남돌의 몸매 비결을 궁금하게 합니다.

링거 투혼에서 소식 다이어트로, 성종

인피니트 성종이 지난 2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50.7kg 인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는데요. 과거에 그는 링거 투혼을 할 정도로 안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었지만, 이제는 하루 두 끼는 꼭 챙겨 먹는 다고 밝힌 적이 있죠. 몸무게 공개 이후 ‘너무 말랐다’는 반응과 쏟아지는 팬들의 걱정으로 4kg을 증량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180cm 키에 몸무게 54kg라고 합니다. 한 끼 ‘햄버그스테이크 + 밤 소량 + 김치’ 정도로 소식을 하지만, 식사를 챙기는 모습으로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무식욕, 무성욕 쌈디

래퍼 쌈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라깽이’라는 글과 함께 몸무게 55.3kg 인증샷을 올리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현재 이렇게까지 살이 빠진 이유를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4년 전 <나 혼자 산다>에서 살이 빠지는 이유를 ‘앨범 작업으로 식욕과 수면욕, 성욕을 모두 잃어서’라고 밝힌 적이 있어요 작년 <놀면 뭐하니?>에서는 김용준을 ‘같이 다이어트한 사이’라고 소개하는 걸로 봐서는 평소 관리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소식좌 코드 쿤스트

슬렌더 코쿤의 비결은? 바로 무식욕! 그의 하루 식사량은 바나나 조금, 고구마 조금이 끝이라고 해요. 그는 <나 혼자 산다>에서 “음식 냄새를 오래 맡으니까 배부르다”라는 말로 소식좌의 자리에 올라섰죠. 딱히 다이어트를 할 마음이 있다기보단 식에 대한 욕구가 적어 슬림한 몸매를 가진 것. 그저 부럽기만 그의 슬림핏 비결은 ‘타고남’이네요.

탄수화물 줄이기, 유지어터 키

샤이니 키는 자기 관리 만렙으로 이미 유명하죠. 그는 덴마크, 디톡스. 쉐이크, 다이어트 도시락, 탄수화물 끊기 등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해 봤다고 해요. 그중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탄수화물 점차 줄이기’라고. 1년 넘게 탄수화물을 끊을 정도로 꾸준히 한 그는 “탄수화물을 끊고 나서는 족발, 보쌈, 삼겹살을 먹어도 살이 안찐다”며 다이어트의 효과를 강조했어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지 꽤 지난 지금까지도 슬림한 핏을 보여주고 있으니, 이 정도면 유지어터 인정!

닭가슴살 다이어트, 지민

2013년 데뷔 초에는 통통한 볼살과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풋풋한 소년의 이미지를 가졌던 BTS 지민. 다이어트하고 현재는 훈남 그 자체.  “안무 연습 도중 거울을 보다가 잘생겨 보이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처음에는 10일에 1끼 식사를 하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다가 건강에 대한 걱정으로 한 팩에 두 덩이가 들어 있는 닭가슴살을 하루에 두 팩 먹는 걸로 바꿨다고 합니다.  이 방법으로 1년 동안 꾸준히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니 무슨 방법이든 끈기가 가장 중요하네요.

금주로 살뺀 송민호

위너의 송민호 또한 다이어트에 일가견이 있죠. 학창 시절 90kg까지 나갔던 그는 점차 감량에 성공하며 슬렌더 몸매로 거듭난 것! 그가 말한 다이어트 비결은 금주. 앨범 작업에 몰두해 술을 마실 시간이 없었다고.  또한, 평소 쌀이 잘 찌는 체질인 그는 바쁜 스케줄 탓에 운동을 할 여유가 없어서 운동보다는 식단 관리를 꾸준히 하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에디터
최윤선(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courtesy of 성종, 쌈디, 코드 쿤스트, 키, 지민, 송민호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