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BETWEEN 1&2’ 콘셉트 포토 전격 분석
트둥이들의 컴백 소식! 트와이스가 미니 11집 <BETWEEN 1&2>을 앞두고 특색이 명확한 3가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었는데요. 화보 속 9명의 헤어&메이크업 포인트를 하나하나 짚어 볼게요
CONCEPT 01 카리스마 세미 스모키
.
비밀 요원 콘셉트의 첫 번째 화보에서 가장 큰 특징은 아이 메이크업이에요! 포스 있는 눈빛을 만들어주면서도 너무 과하지 않은 세미 스모키를 했는데요. 쯔위는 블랙 라이너를 사용해 두껍지 않게 언더까지 채워 큰 눈을 강조했어요. 지효는 퇴폐적이고 그윽한 눈매를 위해 그러데이션 기법을 사용했어요. 스머징이 가능하 라이너를 사용해 위쪽 라인의 경계를 풀며, 브라운 섀도와 자연스럽게 연결시켰어요. 시선을 사로잡는 블루헤어를 한 정연은 블랙 라인은 얇게 그려주고, 카키색 섀도를 사용해 아이라인 위, 아래를 풀어 스모키하게 연출했습니다. 입술은 누디한 코럴을 사용해 강약 조절을 하며 마무리.
CONCEPT 02 러블리 Y2K 헤어
Y2K 무드 제대로 살린 러블리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헤어가 포인트! 미나는 하이틴 감성 터지는 퍼 재킷을 입고, 뾰족뾰족 튀어나온 머리카락이 특징인 스피키번헤어로 스타일링을 했어요. 사나는 더듬이 앞머리를 내고 반머리로 묶어 마치 그때 그 시절 ‘가을동화의 송혜교’ 스타일을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모모는 블랙 라이너로 점막 정도만 채운 뒤 빨간 라이너로 눈꼬리를 올려 복고 메이크업을 완성했어요.
Concept ONCE 청량한 오렌지 메이크업
하늘의 블루와 숲의 그린을 배경으로 상큼한 오렌지 컬러를 사용한 청량한 메이크업이 눈에 띄는 콘셉트. 채영은 하늘 아래에서 그보다 더 쨍한 블루 의상과 함께 오렌지 코랄색 립 컬러를 발라 채도 높은 싱그러움을 연출했어요. 다현은 눈꼬리 부분에 그린색 하트 쁘띠 라인으로 깜찍한 포인트를 더했고, 과즙 메이크업의 대명사 나연은 오렌지즙이 츄르륵 흘러내릴 듯 볼과 입술을 물 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