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파데라면 이정도는 되어야지. 에스티 로더의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CONSUMER’S PICK ESTEE LAUDER
경쟁이 치열했던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컨슈머스 픽 파운데이션 부문 1위는 ‘국민 파운데이션’ ‘여배우 파데’ 등의 애칭을 지닌 에스티 로더의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PA++다. 10cm 앞에서도 굴욕 없는 무결점 커버력과 24시간 유지되는 지속력, 오일프리 포뮬러와 오일 컨트롤링 기능으로 벨벳 같은 사용감까지 장착한 ‘넘사벽’ 스펙을 자랑한다. 소비자 사이에서도 찬사가 끊이질 않는다. 가벼운 텍스처와 훌륭한 밀착력 덕에 내 피부처럼 예뻐 보인다는 후문.
문의 02-6971-3212
{ BEST SELLING POINT }
1 9년 연속 아시아 No.1* 파운데이션
2013년부터 리퀴드 & 크림 파운데이션 부문의 전체 백화점 판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2 결점 없는 초밀착 커버력
‘여배우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이 그냥 생긴 게 아니다. 초근접도 문제없는 ‘갓벽’한 커버력이 특징.
3 불금도 문제없어! 24시간 지속력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메이크업 효과로 불금에도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다.
*보떼 리서치, 2013~2021년 9년 연속 리퀴드 & 크림 파운데이션 부문 백화점 판매 1위.
“좋다는 파운데이션 다 써봐도 결국은 또다시 더블 웨어! 탁월한 커버력과 강력한 지속력, 가벼운 밀착력으로 파운데이션 유목민도 정착하게 만드는 ‘끝판왕’ 파운데이션이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에디터
- 박정인(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KIM TAE 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