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베스트 오브 뷰티 / 위너
올해의 뷰티 어워드에서 ‘어워드 위너’ ‘에디터스 픽’ ‘컨슈머스 픽’에 선정된 수상 제품 140개 중 키 아이템들을 보다 깊고 진하게 들여다보는 시간.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모공 에센스 미스트
POWER OF GRAPE!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피부 가뭄이 시작되는 요즘. 수시로 수분과 영양을 충전해줄 파우치템이 간절하다.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신선한 포도를 주원료로 담아 완성한 꼬달리의 뷰티 엘릭시르는 뿌리는 순간 즉각적인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에센셜 미스트로 모공 수축 효과까지 톡톡하다. 메이크업이 무너질 수 있는 수분 미스트와 달리,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건조함은 덜어내고 피부 결은 매끈하게 정돈해 메이크업 픽서로도 손색없다. 꼬달리의 뷰티 엘릭시르로 푸석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더해보면 어떨까. 은은하게 풍기는 산뜻한 허브 향이 다운된 기분까지 리프레시해줄 것이다.
문의 02-6011-0212
“차분한 에센셜 오일 향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스파를 받는 듯 감각적인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얼굴 전체에 뿌리면 순식간에 수분감이 꽉 차는 느낌!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도 요긴하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에센스 한 방울로 완성하는 어린 피부 솔루션
3 in 1 RESET ESSENCE
피부 민감도를 높이는 다양한 유해 환경과 외부 자극 때문에 피부 노화가 급속하게 진행되는 현실 속에서 어린 피부를 지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피부 표층 지방의 약 12%를 구성하는 스쿠알란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되면서 피부 탄력 역시, 떨어지기 마련이다. 라곰의 셀러스 아쿠알렌 솔루션은 복합적인 피부 고민에 대한 심플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더블 아쿠아 처방이 피부 속부터 촘촘히 차오르는 수분 탄력을 선사하고 식물성 발효 스쿠알란 성분의 탁월한 항산화 케어가 피부가 어려지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데일리로 사용할 때는 토너 다음 단계에서 영양을 채워주고 피부 컨디션이 유독 떨어지는 날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슬리핑 팩처럼 바르고 자면 다음날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날이 갈수록 줄어드는 피부 탄력과 활력, 그에 반해 늘어나는 피부 건조와 주름. 이 모든 것을 리셋해줄 라곰의 에센스 한 방울의 힘을 만나보길.
문의 1577-5729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고, 쏙 흡수되어 투명한 수분막을 형성한다. 고함량·고영양 스킨케어에 중독된 내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고, 특별한 수분 메커니즘을 통해 건강한 피부로 되돌린다. 아침 피부에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아 매일 사용할 것 같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빛을 머금은 윤기 베일 피부
SILK VEIL ON SKIN
별다른 컬러를 더하지 않아도 매끈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피부 결만으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우리가 베이스 메이크업에 공들여야 하는 이유다. 스쿠의 더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파우더 형태를 액상화한 텍스처로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무엇보다 스킨케어 효과가 탁월한 성분을 무려 13가지나 담아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 없이 오랜 시간 피부가 편안하게 유지된다. 어느 각도에서도 유려하게 빛나는 윤기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은은하게 차오르는 윤기를 더해주는 스쿠의 더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고급스러운 베이스를 장착해보길.
문의 02-3479-1621
“다른 파데와 달리 스쿠 제품은 하루 종일 피부가 윤기 있고 촉촉하게 유지된다. 얇게 발려 답답하지 않고, 피부 요철을 은근하게 가려준다. 메이크업 스패출러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어성초에 병풀을 더한 초진정 크림
CALMING SYNERGY UP!
하루가 다르게 예민해지는 피부 탓에 어느새 우리에게도 익숙한 진정 성분, 어성초와 병풀. 시초의 허브 인퓨즈드 카밍 크림은 진정과 회복에 효과적인 어성초와 병풀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 성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초진정 크림이다. 그뿐 아니라 피부 장벽 구성 물질인 천연 보습 인자를 구현한 22종의 보습, 장벽 영양소를 담아 피부 깊숙이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주는 역할도 탁월하다. 동물성 성분과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해 피부 자극 지수 0.00 무자극을 입증받은 미산성 크림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어성초와 병풀의 시너지 케어로, 피부를 토닥이는 시초의 초진정 크림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기를.
문의 02-532-2255
“자극받은 피부, 건조한 피부, 열감이 느껴지는 피부에 바르는 연고 같은 크림이다. 은근하게 오래 지속되는 보습 & 쿨링 효과와 코끝을 맴도는 풀 향이 피부와 마음에 편안함을 선물한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공기처럼 가볍게 결점은 감쪽같이 커버
NOTHING BUT PERFECT
어느 순간 뷰티신을 장악한 ‘겉보속촉’ 키워드. 여전히 멀리할 수 없는 마스크와의 전쟁 속에서 피부 속은 편안하게, 피부 겉은 묻어남 없이 매트하게 완성하는 뷰티 아이템의 인기는 고공 행진 중이다. 어바웃톤의 낫띵 벗 누드 파운데이션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피부에 쫀쫀하게 피팅돼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 포뮬러다. 수분 에몰리언트 성분이 함유돼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느껴지며 뻑뻑함 없이 고르게 발린다. 무엇보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밀리거나 뭉침 없는 빌더블 텍스처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커버가 가능하다. 마스크 오프 타이밍에도 무너짐 없이 보송한 베이스를 완성하고 싶다면 어바웃톤의 차원이 다른 겉보속촉 파운데이션을 만나보길.
문의 032-858-7784
“매트한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이 두꺼워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다르다. 보송한 마무리는 유지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여기에 커버력을 더하길 원한다면 두세 겹 덧발라주기만 하면 된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