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가 필요해

이번주 뭐입지? 후디와 매치하는 10월 넷째 주 기온별 날씨별 옷차림 가이드

월) 6° /14°, 오버사이즈 후디 & 진청 와이드 진

기온이 뚝 떨어져 쌀쌀한 월요일. 그동안 가을 바람을 그대로 느끼게 해주던 얇디 얇은 옷들과는 작별을 고할 때 입니다. 도톰한 후디를 꺼내입어보세요. 정호연처럼 진한 와이드 청바지에 오버 사이즈 후디를 매치해 모자까지 뒤집어 쓰면 보온성이 up! 된답니다. 후디는 로고나 프린팅이 되어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포인트가 될 수 있어요.

화) 5° /17°, 후디 집업 & 진

일교차가 큰 오늘은 에스파의 닝닝처럼 후디에 와이드한 청바지를 매치해 편안하지만 따라입고 싶어지는 패션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후에는 비교적 기온이 높아질 예정이니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집업 형태로 스타일링해 멋과 실용성을 모두 챙겨보세요. 마지막으로 네이비색 컨버스로 캐주얼한 느낌을 한 스푼 더해주면 따뜻하고 편한 데일리룩 완성.

수) 7° /18°, 핑크 후디 & 조거팬츠

날씨가 추워져도 화사한 컬러로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트와이스 나연의 핑크 후디 패션을 눈여겨보세요. 오버 사이즈의 핑크 후디에 바스락 거리는 소재의 그레이 컬러 조거 팬츠를 매치해 러블리하면서도 따뜻한 일상 룩을 완성했어요. 조거 팬츠는 밑단의 스트링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죠.

목) 9° /19°, 프린트 후디 & 숏 스커트

조금은 기온이 올라간 목요일,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싶다면 블랙핑크의 콘서트 대기실 사진 속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블랙핑크 제니, 지수, 리사, 로제 4인이 각각 자신의 스타일대로 후디와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낙낙한 사이즈의 후디, 마이크로 미니 기장 스커트의 믹스매치로 묘하게 스쿨룩 느낌도 나네요.

금) 10° /19°, 후디 셋업

드디어 돌아온 금요일! 오늘은 소녀시대 태연처럼 후디 상의와 하의를 셋업으로 맞춰 입어보세요. 앞이나 옆에 스트링이 장식된 원마일 웨어 느낌으로 스타일링해도 좋고, 편안하고 내추럴한 트레이닝 느낌의 셋업도 오늘의 날씨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마무리는 역시 스니커즈로!

에디터
안서연
사진
INSTAGRAM @taeyeon_ss, @lalalalisa_m, @aespa_official, @nayeonyny, @hoooooyeon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