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HOLY NIGHT

화려하게 반짝이는 것들로 가득한 홀리데이 나이트. 그 속에서 은은하게 빛을 발하는 뷰티 아우라. 

겔랑의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50ml 19만8천원.

유려하게 차오르는 피부 광채
겔랑의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내비치는 광채는 그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건조함이 배가되는 겨울철에는 에센스와 크림만으로 건조함을 해소하기 쉽지 않다. 겔랑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은 말 그대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겉돎 없이 매끈하게 스며드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겔랑의 시그너처 원료인 꿀에 대한 집념 있는 연구와 개발 끝에 완성한 워터리 포뮬러로, 청정 지역의 섬에서 발견한 진귀한 꿀을 담아 겔랑만의 독자적인 포뮬러 제작 노하우로 완성되었다. 적당한 양의 콤비포라 오일 비즈를 위해 보틀을 흔든 후 손바닥에 두세 방울을 덜어 따뜻하게 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겔랑 스파에 다녀온 듯한 스페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문의 080-343-9500

{ SPECIALTY }
1 다이나믹 블랙비 리페어 테크놀로지
프랑스 위쌍 섬만의 블랙비 허니와 청정 지역의 섬에서 채취한 꿀과 로열젤리처럼 겔랑 연구소가 엄선한 강력한 벌꿀 성분을 담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2 워터리 텍스처
오일의 끈적임과 무거움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겉돌지 않고 빠르게 스며들어 영양감을 채워준다.
3 주름, 탄력, 광채 토털 케어
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 속부터 고급스럽게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한다. 

“오일이 필요함을 분명히 느꼈지만, 특유의 번들거림이 싫어 사용하지 않았었다. 겔랑의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은 물처럼 산뜻한 제형이라 나처럼 오일 자체를 꺼렸던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을 거다. 날씨가 건조해질수록 더 자주 찾게 되는 제품이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센틀리에의 오 드 퍼퓸 보아제 405 30ml 5만9천원.

매혹적으로 펼쳐지는 대담한 향의 터치
센틀리에의 오 드 퍼퓸 보아제 405 

지난날을 회상할 때, 눈으로 직접 보고 만진 것보다 무심코 스쳐 지나간 향이 그때의 추억을 더 선명하게 그려낸다. 집 밖을 나설 때 향수로 나만의 향을 레이어링하듯 향기는 첫인상 혹은 누군가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빼놓을 수 없는 장치다. 센틀리에의 오 드 퍼퓸 보아제 405는 스파이시하고 매혹적인 핑크 페퍼 향이 코끝을 스친 후 따뜻하고 묵직한 우디 향이 오래도록 곁을 머문다. 한 번쯤 뒤돌아보게 하는 알싸한 향 뒤에는 흙, 나무, 풀 같은 자연의 향이 포근하고 편안하게 펼쳐진다. 무엇보다 인위적이지 않고 코지한 무드의 향이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젠더리스 향수로도 손색없다.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이를 위한 감각적인 향의 변주를 선물해보면 어떨까. 한층 로맨틱한 홀리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
문의 070-8824-8004

{ SPECIALTY }
1 세련된 패키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보틀 디자인과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패키지가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2 매혹적인 스파이시 탑
코끝을 자극하는 스파이시한 넛맥과 핑크 페퍼 향이 섹슈얼한 무드를 자아낸다.
3 릴랙싱 우디 베이스
위로와 편안함을 건네는 듯한 따스한 무드의 우디 베이스가 오래도록 곁을 맴돈다. 

“촉촉하게 이슬이 내린 울창한 우거진 숲속을 걷는 기분이랄까? 부담 없는 우디 향에 살짝 가미된 스파이시 향 덕분에 찬 바람이 부는 요즘,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릴 듯하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스틸라의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4.5ml 3만5천원.
스틸라의 원스텝 코렉트 30ml 5만8천원.
스틸라의 매트앤메탈 아이섀도우 팔레트 12g 5만8천원.

세련된 홀리데이 룩의 정점
스틸라의 홀리데이 컬렉션 

평소 메이크업을 즐겨 하지 않는 사람도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 참석할 때는 화려한 드레스업 메이크업에 눈이 가기 마련이다. 온통 화려하게 반짝이는 것들로 가득 찬 연말에 빼놓을 수 없는 메이크업 요소는 단연, 글리터. 스틸라의 매트앤메탈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는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펼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로즈 골드 컬러와 메탈릭 텍스처로 구성한 섀도 팔레트는 하나만으로도 무궁무진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파우치 속 하나만으로도 시선 집중 글리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리퀴드 아이섀도우는 수분감 있는 텍스처로 시간이 지나도 글리터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지속된다는 것이 특징. 3가지 컬러 코렉터가 피부 톤을 깔끔하게 정돈하는 원스텝 코렉터는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유려하게 빛내주는 베이스를 완성해줄 것.
문의 080-080-4936

{ SPECIALTY }
1 매트앤메탈 아이섀도우 팔레트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드레스업 메이크업까지 커버 가능한 감각적인 컬러와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텍스처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섀도우 팔레트.
2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키튼 카르마]
펄 날림 없이 눈가에 밀착되는 텍스처로 눈가에 별들을 수놓은 듯 은은한 샴페인 컬러의 베이스와 영롱한 글리터가 매력적인 리퀴드 섀도우.
3 원스텝 코렉트
핑크, 그린, 퍼플 컬러가 믹스돼 피부에 촉촉하게 발려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정돈하는 올인원 코렉터. 

“연말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트리오다. 코렉터는 얼룩덜룩한 안색을 깔끔하게 보정하고 섀도 팔레트는 매트, 시머, 글리터가 골고루 자리 잡아 유용하다. 애굣살에 리퀴드 글리터까지 총총 얹어주면 파티 주인공 등극!”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제나벨의 PDRN 리쥬비네이팅 크림 70ml 3만원.

건강한 피부로 리셋하는 연어 크림
제나벨의 PDRN 리쥬비네이팅 크림

겨울철 칼바람은 건조함뿐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고 피부 손상을 야기한다. 제나벨의 PDRN 리쥬비네이팅 크림은 연어 DNA에서 추출한 재생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PDRN 성분을 고함량 담아 완성한 크림으로 피부과에도 입점된 데일리 재생 크림이다. 피부과 시술뿐 아니라 일상생활과 각종 자극 탓에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해줄 뿐 아니라 제나벨만의 독자 배합 성분을 담아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보습, 진정 케어 효과까지 톡톡하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실내의 히터 바람과 실외의 칼바람에 속수무책 컨디션이 떨어지는 피부를 위한 제나벨의 리셋 솔루션을 경험해보길.
문의 02-2135-5835

{ SPECIALTY }
1 PDRN 1000ppm 함유
연어 DNA에서 추출한 고기능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고, 촉촉함을 더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2 HTD-GENACOMPLEX™
재생 케어뿐 아니라 수분, 보습, 미백, 탄력까지 토탈 케어를 선사하는 제나벨만의 독자 성분을 담아 완성했다.
3 저자극 데일리 케어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자극 없이 제나벨만의 케어를 선사한다. 

“피부과 시술 후 가장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단연 보습! 제나벨의 크림은 얼굴 전체에 수분을 보충하고, 피부 회복의 속도를 높여준다. 자극을 받아 평소보다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달래줄 구원투수인 셈.”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디터
    박소은(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KIM MYUNG JUN, JUNG SOO A, HYUN KYUNG JU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