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제주살이 5
여행 최적기 6월! 제주 한달살이 떠난 김나영과 김원중&곽지영 부부까지. 셀럽들이 다녀간 제주의 맛집, 카페, 여행지를 모아 소개합니다.
1)새별오름
아이들과 함께 여름 제주살이를 만끽하고 있는 김나영. 패션, 뷰티는 물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까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정보를 아낌없이 공유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죠.
김나영이 찾아간 새별오름은 제주에서 빠질 수 없는 핫플이지만 억새풀이 자라나는 가을과 달리 김나영은 여름에 이곳을 방문했어요. 푸릇푸릇한 싱그러운 새별오름의 뷰가 사뭇 새롭게 느껴져 마음까지 리프레쉬 되는 느낌입니다.
2)곽지해수욕장 · 월령포구
산으로 바다로 어디든 마다하지 않는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마음만 있다면 사실 멀리 가지 않아도 집 앞 어디든 여행지가 될 수 있죠. 제주에서 긴 여행을 하고 있는 톱 모델 곽지영&김원중 부부는 곽지해수욕장에 방문했어요. 김원중이 곽지영의 이름을 닮은 이곳을 꼭 함께 찾아오고 싶었다고. 사랑꾼 부부답네요!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김나영은 또다른 인스타그램 피드에 월령포구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준이가 모래사장에서 물놀이 후 짜장라면을 먹기도 하고, 모래 찜질을 즐기기도 한 그곳은 바로 제주 도민들만 알고 찾아간다는 곳이죠. 포구는 해변과 달리 파도가 잔잔해 스노클링을 즐기기 적합한데요. 한적한 바다에서 맘껏 수영하고, 따뜻한 햇볕을 만끽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추천하는 곳입니다.
3)카페 반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두 달 넘게 제주살이를 하고 있는 김원중과 곽지영 부부. 아이와 함께 떠난 제주의 자연을 즐기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데요.
곽지영의 개인 유튜브에는 말이 있는 목장 카페가 등장했어요. 바로 애월에 위치한 카페 반이라는 곳! 쾌적하고 모던한 시설과 통창 너머로 잔디 위에서 편하게 쉬고 있는 말을 보며 힐링할 수 있답니다.
4)톰톰카레
유튜브에 등장한 또다른 곳은 바로 톰톰카레. 아이와 반려견 ‘구마’가 모두 입장이 가능한 곳을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다고 해요. 구좌 야채, 톳, 표고버섯 등 제주의 식자재를 활용한 카레부터 어린아이를 위한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곽지영과 김원중 부부 역시 맛은 물론 친절하기까지 해 만족한 곳인데요. 알고 보니 이곳은 애월댁 이효리도 다녀간 곳으로 많은 이들이 인생카레라고 손꼽는 맛집이라고 해요.
5)차 한 모금
구좌 평대해변 근처에 자리한 빙수 맛집, 차 한 모금! 이곳은 드립커피가 유명한 카페인데요. 얼음에 과일 시럽을 뿌린 도쿄 빙수와 찹쌀떡이 올라간 옛날 팥빙수가 맛있는 곳이에요. 김원중&곽지영 부부 역시 빙수에 가래떡 구이를 시켜 야무지게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죠. 톰톰카레 맞은편에 있어 인근에 방문한다면 꼭 들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