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쇼 갔다 와서도 입을 수 있는 블루 코디 5
싸이 흠뻑쇼 고? 한번 입고 버릴 옷 대신 이런 옷 어때요?
이사배
인어공주가 셀카도 잘 찍네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붉은 머리로 염색한 건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더워 보이지 않고 오히려 시원해 보이는 레드 헤어에는 청량한 블루 드레스를 입은 것이 한몫 했죠. 여름철 똑 같은 코디 말고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색다름을 추구하고 싶다면 이사배처럼 다양한 코디와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시길!
신현지
톱 모델 신현지가 즐기고 간 2023 코첼라의 블랙핑크 무대! 절친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필두로 자유분방한 그날의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는데요. 신현지는 이날, 실크 소재의 블루 홀터넥 톱과 연한 청바지를 운동화와 함께 매치했어요. 과하지 않고 신현지만의 감성이 드러나는 매력적인 룩이네요.
모모
트와이스 모모의 블록코어 룩은 여름에 시도해 보기 좋은 스타일. 어깨가 넓은 미식축구 유니폼을 하의실종 패션으로 소화했어요. 청키한 부츠까지 더해지니 더욱 귀여운 느낌이죠? 모모처럼 블록코어 룩을 입는다면 쨍한 블루에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선택해 보세요. 사진 찍었을 때 더 예쁘게 찍히는 효과는 덤!
미연
(여자)아이들 미연은 투명 고글에 물총까지 장착한 블루 코디를 보여주고 있어요. 이대로 입고 나간다면 그곳이 어디든 핫써머의 현장! 페스티벌은 물론, 워터파크나 바닷가 휴양지 룩으로도 제격이죠. 바스트에서 이어진 끈이 한번 꼬아져 목에 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홀터넥 디자인의 톱은 자잘한 꽃 패턴이 있어 더욱 여성스러운 감성을 드러내줘요.
한으뜸
블루 스카프로 두른 톱 하나만 입어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모델이자 배우 한으뜸. 이 룩은 넷플릭스 <셀러브리티>에 입고 나온 의상인데요. 어깨와 등을 시원하게 드러낸 튜브 톱 디자인에 비즈가 알알이 박힌 블루 진을 매치했어요. 한쪽 어깨에 편하게 들 수 있는 가방까지 여행 룩으로 찰떡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