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던 매력점도 만들 수 있다고?
요즘 셀럽들 사이에서 유독 많이 보이는 점 메이크업. 일부러 ‘콕’ 찍은 게 티 나지만 그것이 매력이라죠. 점이 있으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셀럽들의 점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카리나
에스파 카리나가 공개한 촬영 비하인드 컷에 평소와는 다른 메이크업이 눈에 띄어요. 바로 코와 볼에 점을 콕콕 찍은 것인데요. 한쪽 얼굴에만 두 점을 찍은 것이 포인트랍니다. 안 그래도 작은 얼굴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점을 찍으니 얼굴이 더욱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지수
넓은 헤드밴드로 앞머리를 넘기고, 시크한 표정으로 셀카를 남긴 블랙핑크 지수!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잘 소화하고, 시도하는 지수이지만 점 메이크업이 주는 새로운 느낌은 오랜만이죠. 볼에만 점을 찍었으면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이 들었겠지만, 반대편 얼굴 눈 아래와 볼에 점을 찍어 균형을 맞춘 것이 특징이에요.
최예나
귀여운 이미지의 최예나는 색감이 화려한 헤메코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셀럽 중 하나인데요. 특히 풀뱅 앞머리에 머리를 양갈래로 나눠 높이 묶은 이 사진은 정말 아이코닉하네요. 자세히 보면 색조 마스카라나 틴트를 활용해 면봉으로 주근깨를 연출하고,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코와 눈 밑의 점을 찍은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지젤
시원시원하고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진 에스파 지젤. 특히 색조가 진한 메이크업을 잘 소화하는 멤버인데요. 이번 칸 국제영화제에서 등장한 지젤의 메이크업은 기존에 지젤이 가지고 있던 점을 더욱 극대화하여 보여준 것이 특징입니다. 흐트러짐 하나 없는 새카만 점이 오뚝한 코와 뺨 위에 ‘콕’ 박혀 있어 시선이 집중됩니다.
규진
원래 가지고 있는 점을 그대로 살려 매력을 보여주는 셀럽이 또 있는데요. 바로 엔믹스의 막내 규진입니다. 청순하고 귀엽고 힙한 이미지를 모두 잘 소화하는 규진은 코 옆에 미인점이 있는 셀럽이에요. 그런데 자세히 보면 코 점과 정확히 일직선상에 있는 광대뼈 위치의 점이 눈에 들어옵니다. 남들과는 다른 묘한 매력을 찾고 싶다면 점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