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톱 하나로 이렇게 다양한 연출이?
얼굴에 형광등 켠 줄? 남녀노소 누구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여름 화이트 톱 스타일링 5.
가디건
모모랜드 연우가 긴 생머리를 싹뚝 잘라내고 상큼한 단발머리로 변신했습니다. 연우는 귀여운 민소매 톱에 화이트 니트 가디건을 매치한 코디를 보여줬는데요. 헤드셋까지 통일해 마치 순정만화에 나올 듯 가녀린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룩이네요.
신발 포인트
바스락거리는 나일론 재질의 장점은 여름에도 시원하게, 장마철에도 꿉꿉하지 않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이죠. 차정원이 입은 나일론 셋업은 무더운 여름 코디 고민할 필요조차 없는 초간단 룩입니다. 차정원은 실버 백에 아디다스 삼바로 코디를 완성했는데요. 귀여운 블루와 오렌지 컬러가 확 눈에 들어와 포인트를 살려줍니다.
청바지
청순한 첫사랑의 대명사가 된 수지가 2023년 그 역사를 새로 썼습니다. 런던 여행을 다녀온 수지는 화이트 반팔 블라우스에 청바지 하나만으로 심플하고도 러블리한 코디를 완성했어요. 헤드밴드와 안경으로 너드미를 강조했네요.
원피스
이것저것 신경쓰고 싶지 않을 땐 그냥 어떤 신발이든 어떤 가방이든 상관없는 원피스를 입어보세요. 제니는 도톰한 아디다스 원피스에 샤넬의 트위드 재킷을 걸쳤는데요. 여름 소재라 두껍지 않으면서도 격식을 차린 듯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화이트 반바지
헬로비너스에서 이제는 주연 배우로 자리매김한 권나라.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톱에 화이트 팬츠를 입고 있는 룩이 눈에 띄는데요. 펀칭 디테일이 있는 블라우스에 심플한 반바지로 깔끔한 화이트 룩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장성실
- 사진
- Instagram of @chloelxxlxx @ch_amii @skuukzky @jennierubyjane @hv_n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