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추석 연휴에 뭐할까? 방구석 1열 특선 영화 라인업
긴 추석 연휴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번 추석에서도 다양한 특선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올해 개봉한 신작부터 액션, 스릴러,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총정리 했습니다.
9월 29일
추석 당일에는 따끈따끈한 신작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해 개봉한 황정민 & 현빈 주연의 교섭(KBS2)과 작년 개봉작 마녀 Part2(JTBC), 브로커(tvN), 킹메이커(SBS)가 방영될 예정이죠. 이 외에도 존 윅 – 리로드(MBN), 보이스(tvN)가준비되어 있습니다.
9월 30일
30일엔 다양한 장르 영화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순재가 개런티 없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족 영화 덕구(KBS1), 이종석, 김래원, 정상훈이 출연한 테러 액션 영화 데시벨(KBS2), 박해일&탕웨이의 로맨스 헤어질 결심(tvN), 정직한 후보2(SBS)가 방영됩니다.
10월 1일
두 남자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성민 & 남주혁 주연의 리멤버(tvN)와 이정재와 정우성이 열연을 펼친 헌트(JTBC)가 방영될 예정. 초호화 역대급 캐스팅을 자랑하는 외계+인 1부(tvN)도 놓치지 마세요.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는 영화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강동원 주연 영화 ‘천박사 퇴마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사전 예매량 13만 장을 돌파하며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가 강력한 빙의 사건을 의뢰받으며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현실과 판타지, 전통적 퇴마 요소가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1947 보스톤
하정우, 임시완이 주연을 맡은 <1947 보스톤>은 1947년 광복 후 태극 마크를 달고 국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마라토너들의 험난한 도전과 가슴 벅찬 여정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하정우가 ‘손기정’, 임시완이 ‘서윤복’ 실존 인물을 연기하며 영화 보다 더 영화감은 감동 실화를 전합니다.
거미집
‘반칙왕’과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을 함께 만든 김지운 감독과 송강호 배우의 코믹 영화입니다. 영화감독 역을 맡은 송강호가 영화의 결말을 바꾸며 이틀 동안 재촬영 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려냈죠. 주연 송강호를 비롯해 특별 출연 정우성,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이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