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 모두 탈색하고 돌아온 르세라핌 헤어 근황
르세라핌 멤버 전원 모두 파격적으로 헤어 변신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르세라핌 5인방의 헤어 근황을 살펴봅시다.🔍
허윤진
시크한 매력의 흑발에서 생기발랄한 오렌지 헤어로 돌아온 허윤진. 털털하고 통통 튀는 그의 성격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동양인이 소화하기 힘든 컬러임에도 불구하고 핫한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습니다.
홍은채
바비 그잡채! 금발로 돌아온 홍은채. 흑발 풀뱅 스타일링을 고집하던 그가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죠.
김채원
검정 단발이 인생 머리일 것만 같았던 김채원이 가을 염색의 정석 컬러인 밀크브라운 헤어를 선보였습니다.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사쿠라
푸른 바다가 연상되는 애쉬 블루 컬러로 염색한 사쿠라. 그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찰떡인 스타일링으로 인생 머리를 찾은 듯하네요. 요즘 유행하는 세일러문, 발레코어 스타일에도 소화하기 좋은 컬러!
카즈하
긴 검정 생머리로 청순 우아 이미지 그 잡채였던 카즈하가 투톤 염색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붉은빛이 도는 브라운으로 덮고 한쪽 앞머리만 블론드로 탈색한 헤어 스타일이 바로 그것!
카즈하는 그리고 얼마 뒤, 붉은 와인 컬러로 전체 염색을 하고 돌아왔는데요. 그의 단아한 이미지에 섹시함 한 방울을 넣은 듯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