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처럼 부츠 신기

단 하나만으로도 단번에 스타일리시해지는 부츠, 올해엔 어떻게 신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스니커즈 대신 부츠

@nayoungkeeme

캐주얼한 톱과 데님 쇼츠, 볼캡 등으로 완성하는 편안한 스트리트 룩에 조금은 신경 쓴듯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스니커즈 대신 부츠를 매치해보세요. 통이 넓은 디자인으로 선택해야 무심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답니다.

반전 매력 더하기

@hyominnn

러플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와 미니 스커트로 완성하는 러블리한 룩에 로퍼나 메리제인 대신 부츠를 더해 반전 매력을 뽐내보세요. 와일드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웨스턴 부츠라면 스타일링 의도를 배가시킬 수 있죠.

Classic is the best!

@iamhyunjishin

가장 기본적인 실루엣의 롱 부츠는 베이식한 스타일링에 매치했을 때 그 멋의 진가가 발휘되죠. 블랙 풀오버, 데님 팬츠를 입고 블랙 부츠를 매치한 후, 마찬가지로 실루엣이 클래식한 숄더 백을 더한 신현지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화이트 부츠의 매력

@chae_jungan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라면 화이트 부츠도 은근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효자템이죠.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원피스에 매치해 로맨틱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연출하거나, 배우 채정안처럼 데님 쇼츠, 블랙 재킷 에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해보세요.

니삭스로 포인트 더하기

@noodle.zip

종아리 중간 정도 길이의 미디 부츠를 색다르게 신고 싶다면 니삭스를 활용해보세요. 숏츠나 미니 스커트 등 레그 라인을 드러내는 하의를 입은 후, 니삭스를 부츠보다 올려신으면 오케이. 어떤 컬러, 소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무드로 즐길 수 있답니다.

에디터
황선미
사진
@nayoungkeem @noodle.zip @chae.jungan @hyominnn @iamhyunjishi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