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용품에만 1억 쓴 연예인?! 브라이언이 실제 구입한 추천 아이템
본인 피셜 청소 용품에만 사용한 돈이 1억 조금 안된다는 브라이언. 누구보다 청소에 진심인 그가 유튜브 예능프로 ‘청소광’에서 공개한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청소 & 세탁 아이템을 모아봤습니다.
세탁 세제
크로스핏, 헬스 등 운동을 열심히 하는 만큼 빨래도 열심히 하는 브라이언. 운동복을 빨 때에는 일반 세제가 아닌 운동복용 세제를 따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가 가장 먼저 공개한 아이템은 바로 다우니의 오더 프로텍트 입니다. 작은 알갱이 타입으로 뚜껑에 반 정도 차도록 부은 뒤 세제 위에 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브라이언은 에이프릴 프레쉬 향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냄새에 누구보다 민감한 자타공인 ‘개코’ 소유자인 브라이언은는 향과 관련된 세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가 사용하는 또다른 아이템은 ‘Tide’의 오더 레스큐입니다. 페브리즈 성분이 들어있어 섬유 속 깊은 곳까지 세척해 냄새의 원인을 제거해준다고 하네요. 역시 해외 직구로 구매 가능합니다.
스포츠 의류 전용 섬유 유연제가 나온다는 것, 알고 있었나요? 브라이언은 운동복 빨래를 할 때 섬유유연제 역시 스포츠용 제품으로 넣어준다고 합니다. 다우니 스포츠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청소기
브라이언의 청소기는 다이슨 V15 디텍트 컴플리트입니다. 청소기 헤드에서 불빛이 나와 바닥에 쌓인 먼지가 잘 보인다고 하네요. 특히 반려동물이 있는 집, 카펫 청소 실력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사는 그에게 딱 맞는 청소기 같아요.
브라이언은 위의 청소기를 돌리면서 동시에 로봇청소기를 가동 하는, 진정한 청소광의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이 로봇 청소기는 에코백스 디봇 T20 옴니 로봇 청소기로 최신 모델의 경우 약 150만 원대입니다. 다소 높은 가격이지만 납득이 가는 기능을 갖고 있어요. 구석의 먼지를 말끔히 청소하는 건 물론 온수 물걸레질도 가능하며 사용한 걸레를 스스로 말리고 먼지 통을 비우는 것까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만능!
언박싱 아이템
그가 진실의 미간을 발사하며 반가워한 이 아이템은 음료수 디스펜서! 편의점처럼 맨 앞의 음료를 꺼내면 뒤의 음료수들이 차례로 앞으로 내려와 깔끔하게 정렬시켜 주는 제품입니다.
창문을 한 면만 닦을 수 있어 아쉬웠던 이들의 눈이 번쩍 뜨일 아이템! 자성을 지니고 있어 창문 양면에 붙일 수 있는 자석 창문닦이입니다. 자력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면 여성들도 어렵지 않게 다룰 수 있다고 하네요. 창문 유리 두께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하니 구매하기 전 집 창문의 두께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