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실버 아이템을 구매해야하는 이유
올여름에 구매한 실버 아이템, 아직 옷장에 넣지 마세요! 이번 겨울에는 실버의 강세가 지속될 전망이니까요!
먼저 패션 하우스들의 실버 사랑을 확인하고 갈까요? 마크 제이콥스의 리조트 컬렉션 비주얼 속 킴 카다시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실버 컬러로 무장했어요. 헤어 컬러까지 플래티넘 골드로 변신해 메탈릭 컬러 특유의 화려함을 극대화시켰죠. 탑과 패딩, 장갑과 가방과 신발 등 그야말로 ‘실버빛 향연’입니다.
코치 역시 실버와 사랑에 빠졌어요. 글로벌 앰버서더인 영지는 메탈릭 실버 컬러의 패딩 베스트를 입었고 부츠와 숄더백 등 다양한 실버 아이템을 선보이기도 했어요.
오늘 11/9부터 판매가 시작되는 H&M과 라반의 콜라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컬러는 실버!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컬렉션답게 화려하고 글램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렇다면 이 실버 컬러를 일상에서는 어떻게 활용하는 게 좋을까요? 먼저 액세서리로 시작해보세요. 안경테, 핸드폰 케이스같이 작은 것부터 가방 등 실버컬러를 도전하기에 좋은 아이템은 지금 그야말로 무궁무진! 특히 지난 여름에 실버백을 구입한 이들이라면 올겨울에도 꾸준히 들어주면 될 것 같아요.
실버 컬러를 착용하는데 익숙해졌다면 부츠, 패딩 등 겨울 단골 아이템에도 실버를 활용해 보세요. 특히 체스트넛, 블랙 등 클래식한 컬러의 부츠에 질렸다면 실버는 좋은 선택지가 될 거예요.
최신기사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Instagram of @marcjacobs, @rabanne, @coach, @suesasha, @onnuk_, Youtube of @nofilter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