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의 길채, 배우 안은진의 매력탐구!

‘슬기로운 의사 생활’, ‘나쁜 엄마’에 이어 드라마 ‘연인’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배우 안은진. 그녀의 매력을, 함께 알아볼까요?

@eunjin___a

요즘 화제의 드라마 ‘연인’에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아기씨, 길채 역할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안은진. 그녀의 매력을 함께 알아볼까요?

한예종 10학번

@sungcheol2

한국예술종합학교의 10학번에는 유명한 배우가 많아 ‘전설의 10학번’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안은진 역시 그 중 한 명입니다. 그녀 외에도 김고은, 박소담, 김성철, 이상이, 이유영 등이 있습니다. 이상이와는 예능 <런닝맨>에, 김성철과는 영화 <올빼미>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죠.

불타는 승부욕의 소유자

@TVPeople

<전참시>에 출연했을 때 그녀는 남다른 승부욕을 보여줬어요. 평소 오락실을 좋아한다는 그녀는 농구 게임을 했는데요, 게임을 좀 더 잘하기 위해 모자를 돌려 쓰고 마치 실제 게임에 임하는 선수의 눈빛으로 게임을 진행했죠. 이를 본 패널들이 승부욕이 있는 편이냐고 묻자

여행지에서는 막걸리 필수!

@TVPeople

안은진은 자신만의 여행 룰이 있다고 하는데요, 국내 여행의 경우 해당 지역의 막걸리를 꼭 마셔본다고 하네요. 지역마다 물과 쌀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어딘가 미식가의 면모가 엿보이죠? 스태프들과 함께 광주로 촬영 겸 여행 갔을 때 찾은 식당에서 그녀는 다양한 종류의 지역 막걸리를 보고 진심으로 행복해하는 표정을 짓기도 했어요. 심지어 막걸리를 고를 때 만든 지 얼마 안된 것은 맛이 아직 안 올라왔다며 제조 날짜를 꼼꼼히 따져 보기도 했어요.

@eunjin___a

그렇다면 해외에서는 어떨까요? 해외에 나가면 그 나라의 맥도날드를 꼭 방문한다고 합니다. 은근 따라해 보고 싶은 룰이죠?

찐 야구팬!

@SSGLANDERS

여행 가서도 야구를 챙겨볼 정도로 야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안은진. 키움과 SSG 사이에서 어느 팀을 응원해야 할 지 고민된다는 그녀에게 먼저 러브콜을 보낸 건 SSG였습니다. 지난 9월 30일, 안은진은 랜더스 필드를 찾아 시구를 했고 이 날 SSG는 승리를 거둬 승리요정이라는 별명까지 얻었죠.

@SSGLANDERS

참고로  안은진의 시구 지도를 맡은 SSG의 한유섬 선수는 그녀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꼬박꼬박 ‘좋아요’를 누를 정도로 ‘찐팬’이라고 하네요.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Instagram of @eunjin___a, @sungcheol2, Youtube of @SSGLANDERS, @TVPeopl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