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상현에게 이런 모습이? 반전매력 가득한 셀프 프로필

어디서도 들은 적 없던 TMI 질문과 역대급 사이즈를 자랑하는 애장템까지! 노상현의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파친코 시즌2부터 사운드 트랙 #2, 대도시의 사랑법까지 다양한 차기작 방영을 앞두고 있는 배우 노상현. <얼루어 코리아> 12월호를 함께했는데요. 유튜브 콘텐츠셀프 프로필을 통해 작품 비하인트 스토리부터 몸매 관리 비결, 애착템, 취미 골프 등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12 6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사운드 트랙 #2의 관전 포인트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죠.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파친코를 이어갈 파친코 시즌 2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는데요. 더욱 다양한 인물이 등장하며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라 예고했습니다.

골프에 진심으로 유명한 노상현은 애착템 소개를 위해 골프채를 촬영장으로 가져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애착템으로 꼽힐 만큼 오래된 골프채의 정체는 얼루어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탄탄한 복근 소유자인 그는 몸매 관리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현재는 비수기라 답하며 복근 실종 사실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내년에 다시 돌아올 것이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기도 했어요. 노상현과 함께한 더 많은 이야기는 아래 풀버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에디터
주미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