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토끼 혀 립글로스’의 정체
지금 틱톡에서 인기라는 토끼 혀 립글로스는 대체 무엇일까요?
토끼 혀 립글로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현재 틱톡에서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잡은 이 키워드는 동물 토끼의 혓바닥처럼 수분감이 넘치는 핑크색에 말랑말랑한 텍스처를 지닌 립 제품을 지칭합니다.
토끼 혀 립글로스, 어떤 제품이 있을까?
세포라 컬렉션의 아웃레지어스 플럼프 이펙트 07 핑크 파우트 컬러가 대표적인 토끼 혀 립글로스인데요, 제품컷만 봤을 때는 발색력이 꽤 있는 제품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컬러는 굉장히 연하다고 합니다. 입술에 색을 입혀주기보다는 본연의 입술 컬러를 더 예쁘게 만들어 주는 정도라 입술색이 연한 사람보다는 진한 사람에게 더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또 매우 촉촉해서 유리알 광택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픈 이들에게 적합할듯합니다. 6ml, 1만8원
과즙이 뚝뚝 떨어지는 과일처럼 풍부한 수분감을 머금은 데이지크의 쥬시 데이 틴트09 피치 푸딩 컬러도 토끼 혀 립글로스 계열이라 볼 수 있어요. 여리여리한 핑크 코럴 컬러가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해줍니다. 3.5g, 1만7천원.
페리페라의 잉크 글래스팅 립 글로스의 08번 러브 오브 페이트도 토끼 혀 립글로스에 부합하는 컬러를 갖고 있어요. 상당히 누디한 느낌의 핑크 컬러로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 제품은 글로벌 대상으로 판매되고 있어 한국 매장에서는 만나보기 어려운 것 같아요.
좀 더 컬러감이 선명하게 올라오는 토끼 혀 립글로스를 원하거나 좀 더 쿨톤에 가까운 핑크를 찾는다면 롬앤의 듀이풀 워터 틴트 중 머머 핑크 컬러는 어떨까요? 쉽게 건조해지지 않아 요즘 같은 겨울날에도 사용하기 좋아요. 5g, 1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