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내돈내산 향수 리스트
광고 NO! 모델 NO! 셀럽들이 진짜 애용하는 #내돈내산 향수를 모았다. 플로럴, 우디, 스파이시, 그린까지 사용하는 향수도 가지각색! 내 최애가 풍기는 향을 간접적으로 느끼고 싶다면 이 글에 주목해볼 것.
NCT 대표 귀요미의 NO.1 향수?
해찬 향수로 유명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데쿠베르트 EDP’. 팬들 사이에서는 해찬 향수 손민수하기 열풍이 불어 한때 품절 대란을 빚기도 했어요. 예능에서 해찬과 함께 시향한 데프콘은 초콜릿 향이 나는 것 같다고 할 정도로 달달한 향이 나는 향수예요. 귀엽고 동글동글한 이미지를 가진 해찬과 잘 어울리겠죠? 100ml 17만6천원.
2세대, 3세대 남자 아이돌의 원픽!
보틀부터 남성미가 철철 흐르는 ‘크리드의 어벤투스 EDP’! 이 제품은 샤이니 민호, 세븐틴 에스쿱스, 강다니엘이 애용하는 향수로, 사용하는 셀럽의 라인업만 봐도 그 향의 느낌이 짐작될 거예요. 톡 쏘는 과일 향과 스모키한 통카 빈 향의 조합이 매초적 매력을 올려줍니다. 캐주얼한 룩보다는 정장에 더 어울리는 향이니, 중요한 미팅이나 행사가 있을 때 뿌려보시길. 100ml 51만원.
화사 때문에 유명해진 향수라고요?
‘크리드의 로얄 워터 EDP’는 화사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탄 향수입니다. 화사는 시원하고 중성적 향이 마음에 들어 자주 사용한다고 밝혔죠. 시원한 민트 페퍼 향을 맡으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뒤를 돌아보게 하는 것도 매력 포인트! 100ml 48만원.
젠더리스 향수를 찾고 있나요?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향수를 찾고 있다면, NCT 태용과 배우 오윤아가 사용하는 ‘트루통의 아펠리 EDP’를 추천합니다. 자유에서 영감받은 이 향수는 그린 아이비와 블랙 커런트 잎의 신선한 그린 향을 담았어요. 그래서 바람이 일렁이는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죠. 자연자연한 향이 날아가면 신선한 장미향이 빼꼼 고개를 들죠, 평소 향수를 사용하지 않는 NCT 태용이도 왜 애정하게 되었는지 알겠네요. 100ml 36만원.
퀸 오브 퀸이 사용하는 향수?
엄정화는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말의 로즈 토네로 퍼퓸’의 장미 향에 푹 빠졌다고 해요. ‘로즈 토네로 퍼퓸’은 정원에 핀 장미의 꽃부터 뿌리까지 모두 담아 풍성한 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쌉사름한 흙냄새와 매혹적인 장미 향이 차례대로 나타나, 성숙한 느낌을 순식간에 장착할 수 있어요. 30ml 27만8천원.
꽃미남이 뿌리는 플로럴 향수!
로운, 알고보니 플로럴 파? 로운이 요즘 쓰는 향수는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아 라 로즈 EDP’라고 해요. 로맨틱한 장미 향의 향수죠. 그가 이 향수를 사게된 계기도 특이한데요. 촬영 스텝에게 나는 향이 너무 좋아서 향수를 묻고 이를 따라 샀다고 합니다. 상남자 로운도 빠져든 매력적인 플로럴 향이 궁금하다면, 매장에 방문해 시향해보세요! 35ml 19만8천원.
최애가 알려주는 최애 향수!
‘제르조프의 니오 퍼퓸’은 세븐틴 디에잇의 최애 향수입니다. 디에잇은 첫 향은 묵직한 우디 향이 나는데 잔향은 산뜻한 시트러스 향이 남아 반전 매력에 빠졌다는 후기를 남겼죠. 지난 10월, 2024 S/S 파리 패션위크에도 계속 이 향수를 사용했다는 후문! 딥한 향이 아니기 때문에, 우디 향수 입문자에게 추천해요. 50ml 34만원.
역시 남자는 핑크지~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은 플로럴 계열의 향수만 구매할 정도로 플로럴 외길 인생을 걷는 중! 그는 라이브 방송에서 그동안 구매한 향수 중 하나를 공개했는데요. 바로 ‘구찌 뷰티의 어 챈트 포 더 님프 EDP’입니다. 프랑파지니, 일랑일랑, 티아레를 조합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꽃 향이 일품인 향수죠. 현진은 이를 데일리 향수로 자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포인트는 극강의 꽃 향이라고 합니다. 100ml 51만2천원.
친구따라 향수 산다!
‘딥티크의 오르페옹 EDP’는 사실 지효가 친구에게 선물했던 향수예요. 그후, 친구를 만날 때마다 향이 너무 좋아서 본인의 것도 구매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향수는 시더 우드와 통카 빈, 재스민 향이 어우러져 따스한 느낌을 주는데요. 지효는 샤워 후 몸에서 나는 퓨어한 잔향이 너무 좋다는 후기를 남겼습니다.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수라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더 잘 어울릴 듯싶네요. 75ml 27만9천원.
우아한 정석 미인은 이 향수를 쓴다?
미연의 인생템이라고 소문난 향수는? 바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나르시소 EDP 푸드레’! 미연은 이 향을 입으면 멋진 여성이 되는 것 같아서 자신감이 뿜뿜 올라간다고 말한적이 있어요. ‘나르시소 EDP 푸드레’는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으로 우아한 매력을 더하고 싶을 때 잘 어울릴 거예요. 50ml 13만7천원.
민니처럼 반전 매력 향수에 빠져볼 사람?
평소엔 귀엽지만 무대에 서면 카리스마 스위치를 켜는 민니. 온 앤 오프가 확실한 성격처럼 민니는 반전 매력 향수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 향수는 솜사탕처럼 스윗한 베리 향을 지나 우아한 앰버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는 ‘버버리의 허 EDP’! 시간이 지날수록 소녀에서 어른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향수죠. 민니도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향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는 느낌! 100ml 2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