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시계를 늦추는 성분 조합
슬로에이징을 돕는 성분 조합으로 출시된 뷰티 신제품들. 드렁크 엘리펀트의 보라 크림, 디올 뷰티의 캡춰 히알루샷, 크리니크의 넥프팅 크림, 엘리자베스 아덴의 레티놀 세럼까지.
요즘 소비자는 자신이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제품이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명확히 알고 싶어 한다. 클린 뷰티가 떠오르면서 유해 성분을 배제했는지를 따지기 시작했고, 고효능 제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며 눈에 띄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성분에 주목하게 된 거다. 이를 가장 빨리 알아차린 건 역시 브랜드다. 제품의 효능과 성분에 대한 정보를 구체적이고 논리적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것. 특히 메가트렌드인 ‘슬로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대거 등장하며 그 움직임은 더 커졌다. 유효 성분을 혁신적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브랜드의 시그너처 원료를 더하고, 폭발적 시너지를 뿜어내도록 조합하기까지 했다. 슬로에이징 필승 공식을 자랑하는 신제품을 하나하나 파헤쳐볼 시간이다.
초고농축 히알루론산 듀오 + 론고자 발효 추출물
히알루론산은 종류와 질에 따라 효과가 천차만별이다. 디올 뷰티는 고분자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결합해 피부에 더욱 깊이 침투하고 오래 머무는 초고농축 히알루론산 듀오를 개발했다. 이에 브랜드의 시그너처 성분, 론고자 발효 추출물을 더한 것이 키 포인트. 열대우림에 위치한 디올 가든에서 론고자의 강인한 생명력을 30년 동안 연구해 항산화 효과를 지닌 분자 85개를 함유한 론고자 발효 추출물을 완성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캡춰 토탈 히알루샷 활성 성분을 가득 담아 미간, 눈꼬리, 팔자, 입가 등의 고민 부위에 펴 바르면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15ml 13만원대.
레티놀 + HPR + 피토세라마이드
색소침착과 주름을 개선하는 레티놀에 차세대 레티노이드(HPR) 성분을 조합해 강력한 효과와 안정성을 구현했다. 기존 레티놀은 레티놀->레티날->레티노산으로 변환되는 과정을 거치는데, 이때 피부 자극을 유발한다. 반면 HPR은 변환 없이 바로 작용하기에 효과는 더욱 뛰어나고, 자극은 적은 것. 여기에 식물에서 얻은 피토세라마이드를 더했다. 피부 친화도와 재생력이 뛰어난 피토세라마이드는 다른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효과까지 있다. 이 3가지 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엘리자베스아덴만의 캡슐화 기술로 1회용 캡슐에 신선하게 담아냈다.
엘리자베스아덴의 레티놀+HPR 세라마이드 캡슐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저자극 레티놀과 유효 성분을 배합해 피부를 탄탄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60캡슐 13만8천원.
콜라겐 펩타이드 + 피브로넥틴 펩타이드 + 히알루론산
처진 피부를 지탱해주는 콜라겐 펩타이드와 주름 개선에 탁월한 피브로넥틴 펩타이드를 함께 사용해 안팎으로 단단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순수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고 수분 장벽을 만들어 표면의 미세 잔주름을 옅어 보이게 플럼핑해주는 역할을 한다. 3중으로 피부 탄력을 채워주는 셈이다. 100% 얼굴+목 리프팅 효과, 98% 목 피부의 탄력 개선, -35% 목주름 감소 효과 등의 임상 실험 결과가 뛰어난 뛰어난 제품력을 증명한다.
크리니크의 스마트 크리니컬 리페어™ 리프팅 페이스 앤 넥크림 목주름까지 관리하는 탄력 크림. 얼굴과 목에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올라붙는 것을 느낄 수 있다. 50ml 13만원대.
6-버터리피드 복합물 + 징크글루코네이트
6-버터리피드 복합물은 드렁크 엘리펀트만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탄생한 특별한 성분이다. 피부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성분 6가지를 모아, 피부 보습을 돕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며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유수분 균형을 맞춘다. 여기에 붉은 기를 완화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징크글루코네이트를 더해 피부 회복을 촉진한다. 슬로에이징을 위해서는 피부 자생력이 가장 중요한 법! 추운 겨울철에 무너지기 쉬운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기에 제격인 크림이다.
드렁크엘리펀트의 보라 베리어™ 리페어 크림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크림. 리치한 텍스처가 강력한 보습력을 전한다. 50ml 9만4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