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돗자리를 애용한 연예인은? 비싸지 않아도 괜찮은 바로 그 제품
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물건만 사용할 것 같은 셀럽들. 화려한 셀럽들이 사용하는 의외의 가성비 아이템,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수지 – 교보문고 사은품 돗자리
런던으로 여행을 떠난 수지. 담백한 감성의 브이 로그로 여정을 공유해 주고 있는데요, 그중 사람들의 눈을 의심하며 다시 본 장면이 있습니다. 수지가 공원으로 피크닉을 갔을 때인데요, 이때 수지가 가져간 돗자리는 교보문고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이라고 합니다.
한예슬 – 노브랜드 물티슈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 간식’을 리뷰한 한예슬. 그녀는 토마토 탕후루를 먹다 과즙이 흘러나와 물티슈를 꺼내 들었는데요, 해당 제품은 ‘가성비’의 대표 브랜드인 노브랜드 제품입니다. 한예슬은 노브랜드 PPL이 아니라는 귀여운 멘트도 덧붙였죠. 물티슈는 역시 저렴하고 양 많은 제품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키 – 멘소래담 소프트립스 프렌치 바닐라 립밤
샤넬부터 버츠비, 에뛰드까지, 립밤 마니아인 키는 다양한 립밤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데요, <나 혼자 산다>의 카메라에 포착된 그의 립밤은 어떤 제품일까요? 바로 멘소래담의 소프트립스 프렌치 바닐라 립밤입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편리한 이 제품은 과거 이재용도 사용해 일명 ‘재벌 립밤이라고도 불렸죠. 하지만 가격은 4~5천 원 사이의 아주 합리적인 편입니다. 향도 은은하고 아주 부드러운 제형이라 편하게 바를 수 있어요.
한혜진 – 넛세린 슈퍼 넛 립밤
최근 한혜진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왓츠인 마이 백 콘텐츠를 진행했는데요, 이때 그녀가 공개한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넛세린 밤입니다. 슈퍼 넛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을 피부에 부여합니다. 한혜진이 보여준 아이템은 립밤이지만 립밤 외에도 손가락에 거스러미가 일어났을 때, 얼굴이 건조할 때에도 바를 수도 있는 멀티 아이템이죠. 11ml에 1만 원 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도 긴 또 다른 가성비 템이에요.
최신기사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skuukzky, Youtube of @suzy5370, @han_ye_seul_, @MBC_officialchannel, Courtesy of mentholat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