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멤버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데뷔 5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있지의 멤버들이 드디어 멤버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습니다.
걸그룹 있지의 멤버들이 드디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습니다. 아이돌들은 데뷔한 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뒤 개인 계정을 오픈하는데요, 딱히 몇 년 후라고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에스파는 데뷔 3년 만에 개인 계정을 만들기도 했고, 더보이즈는 데뷔 6년이 지난 후에 멤버별 개인 계정을 생성하기도 했거든요.
멤버들은 첫 포스팅의 첫 번째 사진을 통일해서 올리는 소녀스러움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에펠탑을 배경으로 다섯 멤버가 모두 함께 찍은 사진이었습니다. 또, 글로벌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K-팝 걸그룹답게 계정을 공개한 지 이틀 만에 멤버들 모두 100만이 넘는 팔로워 수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리아
팬들에게는 모든 멤버들의 개인 계정이 선물처럼 느껴지겠지만 그중 리아의 계정(@lia_loves___)은 더욱 반가울 것 같습니다. 리아는 지난해 9월,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고 활동 중단에 들어갔습니다. 때문에 있지는 현재 리아를 제외한 4명의 멤버로 활동 중이죠. 반 년 넘게 별다른 소식이 들리지 않던 리아의 근황을 SNS를 통해서나마 접할 수 있게 되었으니 팬들에게는 더욱 반가울 것 같습니다.
채령
벌써 두 개의 포스팅과 립 메이크업 인스타그램 스토리까지 업로드 한 채령(@chaerrry0). 멤버 중 가장 인스타그램을 열심히 즐기고 있는 듯한데요, 그녀가 올린 신난 뒷모습은 마치 드디어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갖게 되어 신난 듯한 그녀의 기분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류진
류진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아주 길지만 우리가 영어 시간 배웠던 표현에 본인의 이름 ‘ryu’를 센스 있게 붙여서 만든 것이라 의외로 가장 쉽게 외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현재 류진의 팔로워 수는 177만 명으로 멤버들 중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 중입니다.
예지
있지의 리더, 예지는 마치 촬영장에서 찍은 듯한 ‘촬영장 비하인드’ 느낌의 컷을 다수 업로드했습니다.
유나
팀의 막내인 유나는 거울 셀카와 흔들린 사진을 그대로 올리는 등 요즘 Z세대의 SNS 사용 트렌드를 그대로 보여줬죠. 앞으로 유나가 어떤 힙한 사진들을 업로드해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