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가 방콕에서 즐긴 것들!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방콕을 제대로 만끽하고 온 혜리의 추천 방콕 맛집 & 카페와 방콕 여행 필수템을 확인해 보세요.

@IamLeeHyeri

혜리 추천 방콕 맛집 & 카페

Baan Rim Naam Taladnoi (반림남 딸랏너이)

@IamLeeHyeri

짜오프라야 강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로 남다른 뷰를 만끽할 수 있는 곳. 강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냉방이 매우 잘 되어 있는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이런 불편함을 감수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음료와 디저트는 코코넛 아이스크림, 허니 레몬티, 타이 밀크티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좌석에 따라 신발을 벗고 좌식으로 운영되는 자리가 있다고 합니다. 방콕의 정취를 느끼기에 그만인 카페!

주소 378 Soi Wanit 2, Talat Noi, Samphanthawong, Bangkok

Burapa(부라파)

@IamLeeHyeri

호화 열차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재미를 더한 부라파. 이곳은 인테리어가 뛰어날 뿐 아니라 21년부터 23년까지 미슐랭에 오른 맛과 멋을 모두 지닌 레스토랑입니다. 1층은 바, 2층과 3층은 다이닝으로 운영되며 그릴드 스테이크, 깔라마리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태국 여행에서 분위기 있는 맛집을 여행 코스에 넣고 싶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듯싶어요.

주소 26 Soi Sukhumvit 11,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혜리가 추천하는 방콕 여행 필수품 3

여행용 샤워기 필터

@IamLeeHyeri

해외여행, 특히 더운 지역으로 여행을 갈 경우 ‘물갈이’를 하는 이들이 있죠. 그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여행용 필터 샤워기입니다. 혜리도 예전에는 필터 샤워기를 굳이 챙겨 다니지 않았지만 이를 사용하면서 필터의 컬러가 점점 노랗게 변하게 되는 걸 본 이후로는 필수템으로 챙겨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혜리가 사용한 아이템은 바디럽 퓨어썸 여행용 미니 샤워기 입니다.

소독 탈취제 & 섬유 탈취제

@IamLeeHyeri

혜리는 호텔에 들어가자마자 의자, 침대 같은 곳에 이 제품을 뿌려준다고 하네요. 청소가 깨끗하게 되어 있다는 걸 알고 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더 신경 써준다고 합니다. 팬데믹도 겪은 우리인데 위생에 공을 들이는 건 당연한 일이 아닐까 싶어요.

혜리가 사용한 제품은 무해 연구소 공기 청정수로 공기 중 유해 물질과 악취를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또, 히노끼 향을 좋아하는 혜리는 편백나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희녹더 스프레이 편백수도 챙겨 다닌다고 하네요.

파우더 티슈

@IamLeeHyeri

파우더 티슈 또는 데오도란트 티슈라고 불리는 이 티슈는 땀이 난 부위를 닦아 주면 땀을 빠르게 흡수해 주는 건 물론 불쾌한 땀 냄새도 말끔히 잡아주는 똑똑한 아이템입니다. 제품에 따라 쿨링 효과가 있는 것도 있고 좋은 향기를 지닌 것도 있죠. 더운 지역을 여행하거나 여름철에 땀이 많이 나 고민인 이들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사진 속 제품은 비오레의 사라사라 티슈 입니다. 혜리는 무려 10년 넘게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Youtube of @IamLeeHyeri, Instagram of @hyeri_0609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