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또다른 재미, 겹벚꽃 감상하기 좋은 곳

올봄에 벚꽃 구경을 제대로 못했다고요?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풍성한 매력으로 ‘팝콘 벚꽃’이란 별명을 지닌 겹벚꽃이 찾아왔으니까!

하남 미사 경정공원

@Kor_Visitkorea

약 2km에 달하는 겹벚꽃 길을 산책할 수 있는 경정공원. 풍성한 겹벚꽃 외에도 철쭉꽃도 흐드러지게 피어 있어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어요. 스타필드 하남과 5분 정도 떨어져 있어 주말에 나들이 코스로도 좋죠. 공원 내 매점은 주말에만 운영한다고 하니 물이나 간단한 간식은 미리 챙겨가는 편이 좋아요.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 15

순천 선암사

@Kor_Visitkorea

@jeollanamdo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천년고찰이자 겹벚꽃 명소 순천 선암사. 게다가 입장료, 주차비 역시 무료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죠. 대웅전, 설선당 옆 연못이 특히 명소로 꼽힙니다. 고즈넉한 절의 분위기와 화려한 겹벚꽃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4월이 가기 전 선암사를 방문해 보세요.

주소 전남 순천시 승주읍 선암사길 450

카페 모아

숲속에 위치한 비밀 아지트 같은, 나만 알고 싶은 뷰 맛집 카페 모아! 카페 바로 앞에 겹벚꽃 나무가 있어 이를 감상하며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벚꽃 명소답게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 벚꽃 아인슈페너도 판매하고 있어 꽃놀이의 즐거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어요.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여좌천로166번길 14-9 2층

당림 미술관

@dangrim_art_museum

오늘(4월 19일 기준) 관내의 모든 겹벚꽃이 만개했다는 당림 미술관! 전시와 벚꽃 감상을 한 번에 하고 싶다면 이곳이 좋은 선택지가 될 거예요. 특히 이곳은 겹벚꽃 길 아래 바닥에서 그림 그리기 체험이 가능해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많이 추천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반려동물도 함께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말 나들이 장소로 고려해 보세요.
주소
충남 아산시 외암로1182번길 34-19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X of @Kor_Visitkorea, Youtube of @jeollanamdo, Instagram of @dangrim_art_museu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