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옷장에 있을지도?! 럭비 티셔츠가 돌아왔다!
유행이 돌고 돌아 y2k를 거쳐 결국 아이템까지 돌아왔습니다. 한때 학생들의 소풍지와 대학 캠퍼스를 점령했던 럭비 티셔츠의 귀환!
세로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축구 유니폼과 달리 가로로 들어간 굵은 줄무늬가 특징인 럭비 티. 블록 코어와 y2k 유행의 영향을 받은 걸까요, 이번 시즌에는 럭비 티셔츠를 활용한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뉴진스의 이미지 속에서 민지는 흰색과 짙은 초록색이 교차된 정석적인 럭비 티셔츠와 캡 모자, 쇼츠로 스포티한 무드를 한껏 살렸죠. 걸그룹 엔믹스의 멤버들 역시 오버핏의 럭비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럭비 티셔츠는 대부분 오버핏을 갖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점점 다양한 핏을 선보이고 있어요. 설현은 경쾌한 기장감을 지닌 크롭트 럭비 티셔츠에 야구 모자를 매치해 발랄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런 럭비 티셔츠라면 오버핏이 잘 어울리지 않는 이들도 도전해볼 수 있겠죠?
이시영과 기은세는 미우미우의 럭비 티셔츠를 각각 다른 무드로 연출했어요. 이시영은 핫 핑크 팬츠와 소프트한 핑크 컬러의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브라운 & 핑크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봄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죠. 반면 기은세는 흰색의 쇼츠에 상의와 유사한 컬러감을 지닌 슈즈, 그리고 티셔츠에 얇게 들어간 초록색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살려주는 그린 컬러의 백을 더해 공들인 컬러 조합의 ‘꾸안꾸’ 룩을 선보였습니다. 두 셀럽의 스타일링 중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한 룩은 어떤 것인가요?
럭비 티셔츠의 굵은 스트라이프가 부담스럽거나 여성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효민의 스타일을 참고해 주세요. 효민은 블랙 & 화이트 조합의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 셋업을 깔끔한 뮬과 함께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의 룩을 완성했습니다. 럭비 티셔츠 특유의 넉넉한 핏으로 인해 혹시 더 통통해 보일까 걱정인 이들에게도 효민의 이런 스타일링은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아요. 날씬한 다리를 과감하게 드러내고 슈즈 역시 날렵한 앞코를 지닌 디자인으로 선택해 전체적인 실루엣을 슬림 하게 완성했어요.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nmixx_official, @s2seolhyuns2, @leesiyoung38, @hyominnn, @kieunse, X of @NewJeans_AD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