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시즌이 기다려지는 디저트 맛집들
더운건 싫은데 복숭아는 좋은 복숭아 마니아들을 위한 복숭아 디저트 맛집 BEST 5.
크림치즈와 복숭아의 만남, 헤이트 커피
크림치즈의 풍미와 복숭아의 만남. 복숭아를 보다 새롭게 즐기고 싶다면 헤이트 커피의 피치머치를 강력 추천합니다. 차갑게 즐기는 디저트인 피치머치는 입에 넣자마자 팡팡 터지는 복숭아의 맛과 크림치즈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이 한데 어우러져 극강의 케미를 자랑하죠. 시원한 여름 음료 혹은 화이트 와인과도 잘 어울리는 맛이랍니다.
대구 중구 교동4길 33-18 1층 HAYT
계절 빙수 No1. 도쿄 빙수
향긋하고 달달한 복숭아를 가장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 철마다 제철 재료를 활용한 빙수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도쿄 빙수의 복숭아 빙수가 기다려지는 시즌입니다. 전국 곳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도쿄 빙수는 얼음 위에 시럽을 부어주는 일본식 카키고오리를 기본으로 하면서도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직접 만든듯한 진득한 시럽, 토핑으로 호텔 빙수 못지 않은 퀄리티 높은 맛을 자랑하죠.
복숭아 디저트계의 에르메스, 메종 드 라 카테고리
제철 재료를 활용한 디저트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메종 드 라 카테고리. 최상급 복숭아가 통채로 올라가는 이 곳의 복숭아 빙수는 과하지 않게 달달하면서도 상큼 + 신선한 맛이 일품이죠. 마치 모형이라 오해를 살 만큼 세련된 비주얼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랍니다.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6
복숭아 Tea타임, 토오베
인사동에 위치한 ‘차’전문점인 토오베에서도 이색적인 복숭아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복숭아 조각과 얼그레이 소다의 조합으로 완성되는 얼그레이 피치 아이스크림 소다가 그 주인공인데요. 꽤나 독특한 조합이지만, 한 번 찾은 이들은 꼭 다시 찾을 만큼 중독성 있기로 호평이 자자한 메뉴랍니다.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4 3층
복숭아 힐링 타임, 도화지
복숭아 디저트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복숭아 마니아들을 위한 카페! 이천에 위치한 카페 도화지는 복숭아 과수원과 함께 운영되는 카페입니다. 실제로 바로 수확한 복숭아를 활용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시원하고 달달하면서 상큼한 향이 일품인 복숭아 소르베가 이 곳의 인기 메뉴죠. 아름다운 풍경과 평온한 분위기는 덤이랍니다!
경기 이천시 대월면 대월로373번길 236 도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