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cm & 51kg을 유지하는 홍진경의 비결은 점심 도시락?!

40대를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모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홍진경! 그녀의 몸매 비결은 다름 아닌 점심 도시락?!

@jinkyunghong

@jinkyunghong

@jinkyunghong

4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모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홍진경. 그녀의 프로필 상 키와 몸무게는 180cm에 51kg인데요, 바로 어제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점심 도시락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도시락이라고 올라온 사진 속에는 그저 깍둑썰기 오이가 전부였죠.

@jinkyunghong

홍진경의 소박하고도 단출한 도시락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2월에도 홍진경은 점심 도시락이라며 당근과 무만 통에 담겨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그 어떤 소스나 드레싱도 없이 말이죠!

@jinkyunghong

약간의 짠 맛을 추가할 때도 있습니다. 어떤 점심에는 오이와 아보카도를 김에 싸서 죽염에 찍어 먹는 식단을 공유하기도 했어요. 이건 다이어트 식단으로 따라해 볼 수 있겠는데요?

@jinkyunghong

@jinkyunghong

홍진경이 매 삼시 세끼 저런 토끼 밥 같은 식사를 하는 건 아닙니다. 그녀는 간헐적 단식이 몸에 배어 있다고 하는데요, 아침을 채소 위주로 양껏 먹는다고 해요. 위의 푸짐한 식탁을 보면 그녀가 아침에는 얼마나 풍성하게 식사를 즐기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현미에 채소 위주로 배부르게 먹고 나면 점심은 2~3시쯤 생각난다고 합니다. 그때도 먹고 싶은 만큼 먹고 다음날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니면 점심으로 위 사진처럼 다양한 견과류를 먹고 저녁에는 옥수수 차를 마신다고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그녀는 실제로 살이 많이 빠졌고 살이 빠지는 재미에 멈출 수 없다고 하네요.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 점점 옷이 얇아지는 이 계절이 두렵다면 당장 오늘이라도 홍진경의 식습관을 내 것으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jinkyungho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