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펜, 칫솔로 주근깨 메이크업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보다는 얼굴 잡티가 살짝 살짝 드러나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대세로 자리 잡았죠. 그러면서 주목 받게 된 매력적인 주근깨 메이크업! SNS에서는 브로콜리를 이용한 주근깨 메이크업이 한참 바이럴 되기도 했었는데요. 브로콜리 없어도, 아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주근깨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칫솔로 주근깨 메이크업을 만드는 방법부터 다양성을 말하는 뷰티 브랜드의 주근깨 화장품까지!
1 파짓(Fazit)의 주근깨 패치
다양성을 말하는 뷰티 브랜드가 많아졌죠. 그 중에도 <얼루어>어 발굴한 흥미로운 브랜드가 있어요. 바로 #FRECKLEPOSITIVE 프래클파지티브를 외치는 주근깨 메이크업 브랜드 파짓 입니다.
파짓은 글리터로 주근깨를 표현했어요.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골드, 실버를 포함한 주근깨 메이크업 패치를 소개한 건데요. 창업자인 니나 라브루나는 빠르고 쉽게 붙였다가 떼어내는 주근깨 패치를 통해 개성의 포용이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라브루나는 어렸을 때부터 얼굴에 자리한 주근깨를 숨기기 위해 늘 컨실러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자신의 주근깨를 좋아하게되었다며 하나의 개성으로 생각한다고 밝혔죠.
이렇게나 예쁜 주근깨라면 감히 숨기고 싶지 않을 것 같네요. 드러낼수록 더 아름다운 주근깨 메이크업, 시도해보고 싶지 않나요?
2 프랙 뷰티(Freck BEAUTY)의 주근깨펜
클린뷰티 화장품을 선보이는 프렉 뷰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이 중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건 FRECKS 탭입니다. 주근깨를 그리는 다양한 래클펜을 판매중인데, 이는 세계 최초의 주근깨 화장품이기도 하죠.
오리지널, 느와르, 엑스라지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골라 사용할 수 있기까지! 오리지널은 자연스럽게 주근깨를 콕콕 찍어 연출할 수 있고, 느와르는 어두운 피부 톤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보다 짙게 발색할 수 있는 포뮬러로 설계했어요. 공홈에서도 품절, 품절, 품절! 연이어 품절 대란이네요. 주근깨 펜으로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가짜 주근깨를 만들어보세요
3 칫솔 주근깨 메이크업
STEP1
메이크업 아티스트마다 주근깨 그리는 스킬도 다르더라고요? 에디터가 화보 촬영 중 발견한! 초특급 유용한 주근깨 메이크업 스킬인데요. 유혜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칫솔을 이용해 한층 자연스러운 주근깨 메이크업을 얼굴 위에 올리는 방법을 소개했어요. 물을 적신 칫솔모에 붉은기를 덜어낸 브라운 섀도우를 묻히고 치크 위로 칫솔모를 탕탕 튕겨주면 끝! 손 떨림 없이 완벽한 주근깨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이죠.
STEP2
펜슬 아이라이너로 한번 더 콕콕 찍어주면 크기와 형태가 달라 한층 자연스럽답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김민지
- 포토그래퍼
- 프랙뷰티, 파짓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