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11kg 대?! 다이어트 순항 중인 박나래의 꿀팁!

보디 프로필 촬영 이후 꾸준히 건강한 몸매를 유지 중인 박나래! 최근에는 체지방을 11kg 대까지 감량하는 등 성공적인 감량 길을 걷고 있는데요, 그녀가 직접 알려 준 꿀팁을 공유합니다.

@wooju1025

@wooju1025

체지방 11kg 만들어 준 식단 공개!

Pexels

박나래가 가장 즐겨 먹은 다이어트 식단은 일명 ‘오나오’, 오버나이트 오트밀입니다. 밤사이 동안 냉장고 속에 오트밀과 부재료들을 함께 넣어 놓고 다음날 아침에 꺼내어 먹는 방법으로 이런 이름이 붙었죠. 박나래의 오버나이트 오트밀 레시피는 이렇습니다. 먼저 오트밀 세 스푼그릭요거트무가당 땅콩버터, 그리고 포만감을 더해줄 치아시드프로틴 그래놀라를 각각 한 스푼씩 더해줍니다. 영양도 풍부하고 씹는 맛을 더해줄 견과류와 달콤함을 추가해 줄 알룰로스 반 스푼도 있지 않았죠. 그리고 황치즈 가루 한 스푼과 무가당 코코아가루 한 스푼도 넣어주었습니다. 레시피 맨 마지막에 그녀는 너무 맛있어서 살이 좀 덜 빠질 수 있다는 귀여운 멘트도 함께 남겼습니다. 맛잘알 박나래다운 레시피죠?

Pexels

그외에도 오트밀과 참치, 또는 게맛살을 넣고 함께 끓인 오트밀죽현미밥과 낫또, 아보카도, 훈제연어와 그릭 요거트를 베이스로 만드는 차즈키(또는 차지키) 소스, 호밀빵 등을 식단에 활용했다고 합니다. 아침으로는 거의 매일 사과와 무가당 땅콩버터 한 스푼, 그릭 요거트를 먹었으며 치팅 데이 때도 떡볶이, 케이크 같은 탄수화물이 많이 든 음식이 아닌 무조건 고기와 야채만 먹었으며 혹시라도 약속이 있어 속세의 음식을 먹은 날에는 무조건 16시간 공복을 유지한 후 식사를 했다고 하네요.

가장 효과를 본 운동은 마이 마운틴 인터벌

@pinkhip

운동은 무조건 근력과 유산소를 병행했다고 합니다. 감량 속도는 느리지만 이런 정석적인 방법으로 했을 때 요요도 천천히 오고 몸매의 탄력도 유지되는 것 같다고 하네요.

3개월간은 주 5일 동안 유산소와 근력을 각각 한 시간씩, 바디 프로필 촬영 한 달 전부터는 유산소를 두 시간씩 했다고 합니다. 가장 효과를 본 운동은 마이 마운틴을 인터벌로 타준 것이라고 합니다.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wooju1025, Pexels, Youtube of @pinkhip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