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패션 아이템이 된 안대의 무한 변신

다양한 아이템을 스타일링에 활용하는 아이돌들! 병약한 분위기와 묘한 퇴폐미, 약간의 반항미까지 주는 안대를 활용한 아이돌들을 모아봤습니다.

@KISSOFLIFE_S2

@KISSOFLIFE_S2

@KISSOFLIFE_S2

요즘 주목받는 실력파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의 막내 하늘은 약국에서 파는 일반 안대에 Y2K 무드가 물씬 풍기는 나비 스티커, 하트 모양 스티커를 콕콕 얹어줘 안대 마저도 패션 소품인 것처럼 힙하게 스타일링했습니다. 의상에 맞는 스티커를 잘 골라서 ‘안대 꾸미기’를 한 것 같아요.

SM Ent.

@SBSKPOP

안대 패션을 이야기할 때 에프엑스의 ‘레드 라이트’ 를 빼놓을 수 없죠. 특히 그당시 크리스탈은 백금발에 얼굴 반쪽을 가리는 듯한 커다랗고 독특한 모양의 안대를 착용하고 나온 그녀의 모습은 신선한 비주얼 쇼크였습니다.

@boynextdoor_official

Weverse

보이 넥스트 도어의 멤버 이한은 최근 활동 중 눈에 염증이 생겨 안대를 끼고 무대에 섰습니다. 그는 위버스를 통해 자신을 걱정하고 있을 팬들에게 특별한 사진을 공유했는데요, 안대에 스티커를 붙여 귀엽게 연출한 뒤 착용한 컷이었죠.

@PlayMnet

현재 CIX로 활동하고 있는 배진영도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눈병이 생겨 안대를 끼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컨디션 100%로 무대에 설 수 없으니 상당히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오히려 안대로 인해 그의 외모가 더욱 돋보이는, 전화위복의 무대가 되기도 했죠.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X of @KISSOFLIFE_S2, Youtube of @SBSKPOP, @PlayMnet, Weverse, Instagram of @boynextdoor_official, Courtesy of SM En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