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 비버도 차에서 메이크업을?

모두가 궁금해 할 로드(Rhode)의 신제품 출시 소식!

@haileybieber

출근 중 차에서 메이크업을 해본 경험이 있나요? 헤일리 비버(@haileybieber)도 다르지 않습니다. 심지어 틱톡 영상을 통해 수정 메이크업을 넘어서 차 안 풀메이크업에 도전하는 모습도 종종 만나볼 수 있는데요. 물론 안전히 주차된 차에서 메이크업을 한 것이었지만요. 가장 먼저 얼굴 전체에 바르는 로드 Rhode 제품은 ‘글레이징 밀크(Glazing Milk)’입니다. 그런 다음 코 주위, 턱, 눈썹 사이, 눈 아래에 순서대로 컨실러를 톡톡 올려주죠. 그 다음 세이(Saie)의 브러시를 사용해 부드럽게 블렌딩하고 다시 손가락을 사용해 세심하게 정리해줍니다. 헤일리 비버의 현재 손톱 색상은 투명하고 옅은 누드 핑크 컬러입니다. 참고하세요!

로드(Rhode), 글레이징 밀크

랑콤(LANCOME), 케어 앤 글로우 세럼 컨실러

코사스(KOSAS) 리빌러 컨실러

세이(Saie) 더블 앤드 스컬프팅 브러쉬

비버는 앞으로 출시될 로드 블러셔 스틱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어요. 두 뺨에 블러셔를 바르고, 손가락으로 블렌딩해 자연스럽게 연출했는데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에 살짝 오렌지가 섞여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보이죠. 눈썹 결을 정리한 후 다시 블러셔를 활용해 입술 중앙에까지 찍어 바르는 꿀팁까지! 그녀가 사용한 립 펜슬은 RMS의 고 누드 립 펜슬 나이트타임으로 입술 라인을 따라 그리기 편한 부드러운 제형으로 되어 있어요. 이후 장밋빛 컬러의 로드 펩타이드 립 틴트로 마무리해 차에서의 수정 메이크업을 완성했네요.

RMS 고 누드 립 펜슬 나이트타임

로드(Rhode) 펩타이드 립 틴트 토스트

@haileybieber been doing my makeup in the car a lot these days. heres my lil go to routine @rhode skin ♬ BIRDS OF A FEATHER – Billie Eilish

그래서 가장 궁금한 것은 바로 로드의 새로운 블러셔 스틱! 바로 어제 헤일리 비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소식에 의하면 블러셔 스틱은 6월 20일 미국 시간으로 오전 9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요.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에디터
장성실
KARA NESVIG
사진
Tiktok, Instagram of @haileybieber
출처
www.allure.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