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장마 내내 신게 될, 2024 버전 젤리슈즈 트렌드

이제 더 이상 추억의 아이템이 아닌 젤리슈즈! 특유의 투명한 재질이 청량감을 더해주고 방수 기능이 있어 비가 자주 내리는 여름철에 신기 안성맞춤이죠. 한층 다양해진 2024 젤리슈즈 트렌드.

@yihyejii

@__fosa

@__fosa

지난해 블랙핑크 리사가 주도한 메듀즈의 젤리슈즈 트렌드는 소녀스럽고 사랑스러운 무드가 강했죠. 하지만 올해의 젤리슈즈는 그보다 좀 더 모던한 쉐입으로 돌아왔습니다. 동시에 다꾸, 가방꾸 등 뭐든지 다 꾸며 버리는 트렌드를 반영해 내 취향대로 슈즈를 커스텀 할 수도 있죠. 헤븐리 젤리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화이트, 아이보리,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로 일상생활에서도 손쉽게 신을 수 있는 젤리 슈즈를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토츠핑이라는 탈부착이 가능한 다양한 파츠를 더할 수 있죠.

@onnuk

@therow

www.therow.com

www.therow.com

모던한 젤리 슈즈 트렌드를 주도한 브랜드는 더로우입니다. 24 봄/여름 컬렉션에서 더로우는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주 연한 핑크 컬러의 젤리 슈즈와 강렬한 블루와 다홍빛의 젤리 슈즈를 선보였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젤리슈즈를 더로우 답게 풀어냈어요.

@leesiyoung38

그렇다고 이전에 신었던 젤리슈즈들을 안 신을 이유, 전혀 없습니다! 이시영도 2년 전부터 신었던 구찌 젤리슈즈를 올해에도 애용하고 있는걸요. 젤리슈즈의 정석이라 부를 수 있는 글래디에이터 스타일이죠.

@marcjacobs

@marcjacobs

젤리슈즈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 멜리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마크 제이콥스와 협업을 선보였습니다. 골드와 실버, 그리고 매력적이 보빛의 위스테리아 컬러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플랫폼 슬라이드와 뮬, 발레 슈즈를 출시했어요. 이전보다 더욱 다양해진 젤리슈즈, 올여름 여러분들의 발을 맡길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yihyejii, @__fosa, @onnuk, @therow, @leesiyoung38, @marcjacobs, www.therow.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