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 모자 쓸 때 더 예쁜 머리 묶는 스타일링 꿀팁 3
스타일을 위해서, 햇빛을 가리기 위해서 다른 계절보다 모자에 손이 좀 더 자주 가는 여름! 모자를 썼을 때 연출하기 좋은 머리 묶는 방법 세 가지, 지금 알려 드릴게요.
양 갈래 땋기
어떤 모자와도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죠. 머리를 양쪽으로 나눈 뒤 기본 세 가닥 땋기를 해주면 됩니다. 이때 다 땋고 나서 땋은 부분의 머리카락을 조금씩 빼줘 내추럴한 느낌을 연출해 줘도 좋아요. 또, 머리끝에 컬이 없어 끝부분이 너무 정돈되지 않은 느낌이 든다면 끝 부분을 말아주는 방법으로 마무리해 줘도 좋습니다.
한 쪽 옆으로 땋기
샤넬 공방 컬렉션에서도 선보였던 한 쪽 옆으로 땋기! 사실 가장 베이직한 땋기 방법이지만 한 쪽 옆으로 늘어뜨린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달라지죠. 그 때문인지 최근 SNS에서 어렵지 않게 보이는 헤어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이 역시 머리의 중간부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모자를 쓰고서 연출하기 좋아요.
로우 번
볼캡과 특히나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죠! 휘뚜루마뚜루 틀어 올려도 나름의 매력이 있지만 Y2K 느낌이 가득한 가시 머리 로우 번을 만들고 싶다면 위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feezuri, @hehehe0, @yoo.xx, @chanelofficial, @s2seolhyuns2, @youye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