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팜호초! 뉴진스 하니의 사랑스러운 마린룩 따라잡기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마츠다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사랑스럽게 재현한 뉴진스의 하니!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화제를 모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마린룩 정보, 지금 확인해 보세요.
뉴진스는 지난 6월 27일과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을 열었습니다. 시야제한석까지 전부 매진되면서 뉴진스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죠. 이번 팬미팅에서 멤버들은 인상적인 개인 무대를 준비했는데요, 특히 하니는 일본의 전설적인 아이돌로 꼽히는 마츠다 세이코의 대표곡 ‘푸른 산호초’를 선보여 일본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아주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심지어 어제 워터밤 무대에 선 배우 지예은이 하니의 푸른 산호초 착장을 하고 등장했을 정도였죠. 이온 음료처럼 청량한 푸른 팜하니 룩은 어떤 아이템으로 완성할 수 있는지 바로 확인해 볼까요?
하니는 두 날 다른 의상을 선보였는데요, 먼저 첫째 날에는 세인트 제임스의 나발 2 3/4 Neige/Gitane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일본의 패션 브랜드인 Tnewties의 클래시컬 패턴 스커트 화이트 컬러를 매치했습니다. 하니 룩 때문인지 해당 아이템은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모두 품절이에요.
두 번째 날에는 하늘하늘한 러플 블라우스에 하이 웨스트 체크 스커트를 함께 입어 복고적인 느낌이 들도록 연출했어요. 해당 스커트 역시 첫 번째 날에 입은 스커트와 같은 브랜드인 Tnewties의 제품으로 하이 웨이스트 체크 플레어스커트란 아이템입니다. 이 제품 역시 브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현재 품절이라고 하네요. 체크 스커트는 비슷한 아이템을 찾기 어려워도 첫째 날 스타일링 조합은 비슷한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최신기사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y_eunniii, Youtube of @sbsnews8, tnewt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