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에 오사카에 가야 하는 이유

서울에서 딱 두 시간, 오사카 유니버설 재팬에서 환상적인 여름휴가를 즐겨보세요. 올해 계획을 아직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직접 다녀와본 에디터가 Universal Studios Japan을 여름 여행지로 강력 추천하는 관전 포인트 네 가지!

Universal Studios Japan에 가는 첫 번째 이유,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TM

해리포터 마니아라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근본(?)이라 해도 손색없는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존을 놓쳐서는 안되죠. 실제로 전 세계 해리포터 마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곳은 입구부터 남다릅니다. 눈이 소복이 쌓인 호그스미스 입구를 지나쳐 웅장한 성을 마주한 호수에 들어서면 더위가 씻은 듯이 사라지는 마법을 경험하게 되죠. 심지어 해리 포터존은 올해로 개장 10주년을 맞이해 계절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사실. 올 여름애는 호그와트 성을 체험할 수 있는 ‘호그와트 캐슬 위크’가, 가을에는 죽음을 먹는 자들과 숨 막히는 결투를 펼치는 ‘호그스미드의 위기’프로그램이, 겨울에는 환상적인 ‘호그와트 매지컬’나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0주년을 맞이해 준비된 특별한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여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슈퍼 닌텐도 월드TM

들어서는 순간 정말 ‘헉’소리 나올 정도로 환상적인 공간. 2021년 신규 개장한 이후 Universal Studios Japan에서 관광객들의 주목을 가장 크게 받고 있는 ‘슈퍼 닌텐도 월드’인데요. 실제로 방문해 보니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비현실적인 색감, 마치 게임 속에 끌려 들어 온 듯한 흥미로운 분위기와 디테일로 에디터의 마음에 가장 큰 여운이 남았던 공간이기도 해요.  날씨가 아주 화창하지 않은 날이었음에도 그야말로 환.상.적이었죠. 그저 가만히 멍 때리고 있기만 해도 행복한 공간에서 마리오 친구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마리오 카트: 쿠파의 도전장’ 어트랙션을 즐기며 행복의 MAX를 경험하기도 했습니다. 조금 오버해서 이야기하자면 다음 오사카 여행의 이유가 ‘닌텐도 월드’가 될 것만 같은 느낌이랍니다.

귀여운 악당들과의 잊지 못할 추억, 미니언 파크

   

‘슈퍼배드’의 귀여운 악당들로 가득 찬 미니언 파크도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죠. 특히 여름에 이곳을 꼭 찾아야 하는 이유! 꽁꽁 언 가상의 아이스링크에서 미니언들과 예측 불가능한 슬라이딩 타임을 즐겨보세요! 더위가 싹 가시는 동시에 내내 즐거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답니다. 일상의 걱정을 잠시 잊고 싶을 때 두고두고 꺼내볼 수 있는 행복한 기억이죠. 미니언 마니아라면 파크 가장 안쪽에 위치한 ‘그루의 저택’에 가끔 출몰하는 미니언들과 기념 사진을 찍을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올해 Universal Studios Japan을 찾은 이유, NO LIMIT! 서머 스플래시 퍼레이드

여름에 Universal Studios Japan에 가야 하는 이유는 이토록 다양하지만, 올여름 에디터가 이곳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기로 마음먹은 이유는 단연 ‘NO LIMIT! 퍼레이드’때문이랍니다. USJ의 여름 한정 물놀이 버전 퍼레이드인데요. 약 40분 동안 퍼레이드와 시원한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헬로 키티부터 피너츠, 미니언스, 슈퍼 마리오, 포켓몬 등등 USJ의 캐릭터들과 스프링클러, 물대포, 워터 버킷 등 다채로운 방식의 물놀이 조합은 참을 수 없는 여름 이벤트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