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이하 셀럽 애착백!

셀럽들은 늘 어마어마한 가격의 가방만 들고 다닐까? 정답은 No! 센스 좋은 셀럽들이 픽한 예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방을 소개합니다.

@taeyeon_ss

@hehehe0

@marcellasne_

emis.kr

@_zyozyo

@hanhyojoo222

장희령부터 손나은, 지효, 송혜교, 한효주, 한소희, 김나영 등 수많은 셀럽들이 든 이 에코백의 정체는?! 바로 이미스의 에코백입니다. 사진 속 여러 셀럽들이 든 레오퍼드 패턴뿐 아니라 페이즐리, 플라워 등 다양한 패턴으로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죠. 가격도 3만 2000원으로 합리적인 편이지만 워낙 인기가 좋아 현재 대부분이 품절 상태인지라 구하기 매우 어렵다고 합니다.

@taeyeon_ss

여름은 청량한 느낌이 가득한 실버가 더없이 잘 어울리는 계절이죠. 태연의 실버 컬러 백팩LMR의 제품으로 11만 9000원이라고 합니다. 실버 외에 블랙 컬러도 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방수성이 뛰어난 소재로 비가 자주 내리는 요즘 날씨에 들기 적합한 소재예요.

@yoanaloves

@yoanaloves

려원의 여행 사진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애착 가방 롱샴 르 플리아쥬! 넉넉한 사이즈로 보부상들에게 늘 환영받는 가방이죠. 게다가 아주 가볍고 손쉽게 접을 수 있어 캐리어에 넣기도 좋아 여행용 가방으로 더없이 좋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어느 의상에 들어도 휘뚜루마뚜루 잘 어울리기까지! 라지 사이즈 기준 25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이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hehehe0, @marcellasne_, @_zyozyo, @hanhyojoo222, @taeyeon_ss, @yoanaloves, emis.kr

SNS 공유하기